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한정판 테라'로 여름 성수기 주류시장 공략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테라 x 스마일리 한정판 제품

테라 x 스마일리 한정판 제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하이트진로가 디자인은 특별하게, 가격은 합리적으로 변신한 ‘테라X스마일리 한정판’으로 여름 성수기 주류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테라X스마일리 한정판’을 판매 중이다. 이번 스마일리 한정판은 특별히 기존 테라 캔 제품 대비 인하된 가격으로 출시, 소비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첫 번째 스페셜 한정판인 만큼 협업 브랜드 선정에 심혈을 기울였다. ‘미소를 통해 세상에 행복을 전파한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다수의 글로벌 유명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스마일리’와 한정판을 기획했다.


테라X스마일리 한정판은 테라의 초록색과 스마일리의 노랑, 분홍 등 원색적인 색감이 대조를 이뤄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 청정한 웃음이 대한민국에 널리 퍼져나가기를 기원하는 의미로 테라의 강력한 기포를 다양한 스마일리 로고들을 이용해 표현했다.


특히 이번 한정판은 행복과 웃음의 순간을 전달한다는 출시 의도에 맞게 기존 제품 대비 14.5~15.9% 파격적으로 인하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협업 굿즈와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2019년 3월 출시한 청정라거-테라는 불과 출시 2년 만에 누적판매 16억5000만병을 돌파하며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는 1초에 26병을 판매한 꼴이며 역대 브랜드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로 차별화된 제품력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