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노삼성차, 2022년형 XM3 출시 이벤트…"고객 1000명에 왜건 증정"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르노삼성차, 2022년형 XM3 출시 이벤트…"고객 1000명에 왜건 증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기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2022년형 XM3 출시 기념으로 이달 28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총 2000명에게 경품이 돌아가는 이번 행사는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상담을 하면 참여가 완료되고 계약을 한 고객에게 별도의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이달 28일까지 2022년형 XM3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새로운 태그라인인 NEXT GENERATION SUV와 XM3를 새겨 넣은 캠핑 왜건을 선물로 증정한다.


‘NEXT GENERATION SUV’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일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를 뜻한다. 르노삼성차는 이에 맞춰 XM3의 주요 고객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가 캠픽과 차박을 즐기는 점을 고려해 캠핑 아이템인 왜건을 선물로 마련했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 상담을 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차는 또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커버낫 로고와 캐릭터가 들어간 티셔츠와 C로고가 각인된 에코백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7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된다.


한편 2022년형 XM3는 고속화 도로 및 정체구간 주행보조 기능(HTA), 이지 커넥트 업그레이드(EASY CONNECT Upgrade)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또 디자인 부분에서는 수출 모델 ‘뉴 아르카나’ 디자인을 적용해 글로벌 모델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신규 컬러인 ‘소닉 레드’를 추가하고 트림 운영 또한 기존 6개에서 5개로 줄였다.




이기민 기자 victor.le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