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첫날 287만개 판매…1초에 33개씩 팔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베이코리아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오픈 첫날 누적 판매 총 287만개를 기록했다.

이베이코리아의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오픈 첫날 누적 판매 총 287만개를 기록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가 오픈 첫날 누적 판매 총 287만개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빅스마일데이 행사 첫날인 10일 하루 동안 G마켓과 옥션, G9에서 총 287만5718개의 상품이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1시간에 12만개, 1초에 33개씩 팔린 셈이다.

매진 행렬도 이어졌다. G마켓과 옥션에서 파빌리온 PC는 총 9억6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매진돼 누적 랭킹 1위를 달성했다. ASUS 노트북도 총 5억7000만원을 기록하며 매진됐다. 이 외에도 LG디오스 식기세척기(8억8000만원), 갤럭시S21 자급제폰(6억8000만원), UHD 4K TV(7억8000만원) 등이 베스트 판매 순위에 올랐다.


실시간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도 인기를 끌었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진행한 장사의 신동은 LG전자의 고급형 라인 오브제 컬렉션 4종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했다.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진행을 맡았고, 방송 시작 8분 만에 시청자 수 1만명을 돌파해 총 4만3000명 이상을 기록했다.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30분 동안 오브제 컬렉션 4종은 3억1000만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21시를 기준으로는 G마켓과 옥션에서 LG 오브제 컬렉션이 총 8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스마일클럽은 물론, 일반 고객에게도 혜택을 확대하는 등 역대 최대 규모로 선보인 빅스마일데이가 첫날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그동안 없었던 신규 콘텐츠와 강력한 혜택을 통해 만족도 높은 쇼핑경험을 제공하며 흥행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