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허니문 베이비라서…" 비가 밝힌 김태희와 결혼생활(유퀴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주 기자] 가수 비가 배우 김태희와의 결혼 생활을 언급하며 신혼 기간을 길게 가지라고 조언했다.


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방송에서 비가 등장하자 유재석은 "역주행을 부르는 미래형 가수. 시대를 너무 앞서간 남자다"라며 소개했다.


유재석은 "요즘 굉장히 바쁘다"라며 "싹쓰리 이후에 어떻게 지내고 계셨냐"라고 질문했다.


비는 "요즘 굉장히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새 앨범이 나왔다. 너무 기분 좋게 개별 활동을 하느라 열심히 살고 있다. 굉장히 자유로웠다가 숨 막히는 진영 형과 함께 했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내가 이건 좀 앞섰다'라고 하는 게 있냐"라며 물었고, 비는 "일단 '깡'이 앞섰다"면서 "선글라스다. 안경 춤이 춤으로서는 트렌디 하지 않았나"라고 답했다.


유재석은 "그런 게 있었다. 비가 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지 않냐. 왜 이렇게 하지 말라는 게 많냐"라며 웃었다.


비는 "그들의 놀이 문화다. 어떻게든 놀려 먹고 찜 쪄 먹으려고 하는 사람이 있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서운하다가 그 뒤로는 합당한 지적질은 포용한다"라고 답했다.


비는 이어 "데뷔 때부터 이런 분들이 많이 있었다. 그만 찢어라. 안경 그만 써라. 제발 조끼 입지 마라. 밀리터리 제발 입지 마라. 전 그게 너무 좋다. 그걸로 잘 됐고"라고 설명했다.


조세호는 "(비와 김태희) 두 분은 결혼을 하셨다. 일 끝나고 집에 들어가면 어떤 그림이 펼쳐져 있냐"라고 질문했다.


비는 "들어가면서 하나하나 주워야 한다. (아이들이) 갖고 놀았던 장난감부터. 그게 좋다. 지금을 조금 더 즐겨라"라며 "사랑하고 결혼하는 건 너무 좋다. 신혼 생활을 길게 가지면 어떨까. 저는 신혼 생활이 짧았다. 첫째가 허니문 베이비여서"라고 답했다.


조세호는 "비로 사는 건 어떠냐"라고 묻자 비는 "혹시 제 삶을 살고 싶냐"라며 반문했다.


조세호는 "다른 것보다 무대할 때. 관객들의 환호성과 그런 거 받았을 때 느낌"이라고 말했다.


비는 "감사한 일"이라며 "이 정도로 사랑받아도 될까 싶었지만 그 당시에는 또 뭔가를 준비하고 해야 하는 게 하루하루 스트레스였다. 재석 형과 예능 할 때 한마디도 안 했다. 하라고 하면 하고 춤 보여달라고 하면 보여주고. 이제는 제 직업을 즐기면서 하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비는 제작진과의 인터뷰 시간도 가졌다.


비는 "옛날로 돌아갈 수 있다면 더 옛날로 돌아가고 싶다"면서 "중학교, 초등학교 때. 엄마 말씀 잘 듣고 싶다. 비라는 이름으로 데뷔하기 전에 돌아가셨다"고 했다.


그는 "오른손에 치킨 한두 마리, 왼손에는 장을 봐서 오시는 어머니 모습이 생생하다. 그 모습 하나. 나머지는 기억이 안 난다"라고 말했다.


"만약 지금 그 시간이 주어진다면"이라는 질문에 비는 "뭘 하고 싶지 않고 그냥 가만히 안겨서 하루 종일 있고 싶다. 뭘 물어보고 싶지도 않고. 그냥 어머니 품에 안겨있는 게 제일 하고 싶은 거다"라고 답했다.


이어 비는 "사랑하는 어머니. 잘 계신지 모르겠다. 헤어진 지가 20년이 넘어가는데 우리 헤어질 때 약속드렸던 두 가지는 다 잘 지킨 거 같다. 동생 잘 지키겠다는 거. 훌륭한 가수가 된다는 거"라며 돌아가신 어머니를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김봉주 기자 patriotb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삼성전자 美 보조금 60억달러 이상…테일러 외 추가 투자 확대"(종합)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