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케어랩스 굿닥, 착한 공급 캠페인 '굿닥굿딜'… 필러 시술+마스크 '특가'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케어랩스 굿닥, 착한 공급 캠페인 '굿닥굿딜'… 필러 시술+마스크 '특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모바일 헬스·뷰티케어 플랫폼 전문기업 케어랩스 100% 연결자회사 굿닥(대표 임진석)이 올해 다섯 번째 착한 공급 캠페인 ‘굿닥굿딜’을 선보인다.


굿닥은 오는 27일 디하우스와 협업 판매로 진행되는 ‘피부가 편한’ 국내 생산 3중 필터 일회용마스크 50매 1박스를 4800원에 판매한다고 전했다. 굿닥 앱 내 ‘굿닥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마스크 특가’는 개당 96원 온라인 최저가로 초기 물량 총 1만 박스로 판매 시작될 예정이며 추후 소진 시 추가 공급될 예정이다.

이후 28일부터 30일까지 2000원 필러 시술 특가 공급도 진행된다. 3일간 타임특가로 진행되는 2000원 필러 시술 예약은 굿닥 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일정으로 신청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달 초 진행된 5000원 리프팅 시술을 포함해 착한공급 캠페인 ‘굿닥굿딜’의 고객 만족도가 95%에 이르고 있는 만큼, 향후 클리닉 카테고리 등 다양한 부문으로의 특가 공급 확장을 위해 굿닥 입점 병원들과 지속 협의해 가겠다는 방침이다.


박경득 케어랩스 대표이사는 “작은 취지에서 출발한 굿닥의 착한 공급 캠페인 ‘굿닥굿딜’이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한층 다양한 부문으로 점차 확대되가고 있다”며 “국내 1위 비대면 의료 플랫폼 사업자로서의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늘 초심에서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고 전했다.

굿닥은 올해 ‘100원 마스크‘, ‘0원 샤워기 필터’를 시작으로 의료시술·건강기능·뷰티제품 등 의료 부문 카테고리에서 ‘굿닥굿딜’ 착한 공급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가 이어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차원에서 시작된 착한 공급 캠페인 ‘굿닥굿딜’은 현재까지 선보인 모든 특가 상품들이 오픈과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