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증권가추천】 이 시점 아니면 절대 못잡는 '5G 관련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금 못사면 바보 되는 '5G 관련주' ▶신청 즉시 종목 확인 (클릭)


본격적인 5G 혁명이 시작됐다. 삼성전자가 세계 1위 이동통신기업 버라이즌에 8조원 규모 네트워크 장비를 공급하는 계약이 체결 됐다. 이로 인해 국내 5G산업은 장비 시장에 있어 한발짝 더 앞서게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에 따른 수혜 역시 지금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금번에 공급하는 장비의 품질이 확인되고 이에 동반해 전세계의 통신사들이 삼성전자의 5G 장비를 찾게 된다면 가치는 기하급수적으로 커질 것이다.


▶내일 급상승 예측되는 '5G 관련주' 특급 정보 ▶신청 즉시 확인 (클릭)


데이드투자그룹의 김재윤 전문가는 "현재 5G 시장은 아직 도입기에 불과하다 본격적인 투자가 시작되면서 관련주들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대 시장인 미국, 중국, 일본에서 연이은 잭팟이 터진다면 관련주들의 수익률은 기대 이상일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이어 김 전문가는 "역지 중요한 것은 옥석을 고르는 일이다. 에이스테크의 경우 51.81% 상승했고, 오이솔루션도 100% 이상 올랐다. 이들 종목에 대해 적시 적소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한데, 전문가의 도움을 통한다면 더욱 쉽게 원하는 수익을 얻을 것이다."라며 전문가 조력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한편, 데이드투자그룹에서 독점 배포 중인 수익률 100% 기대 5G 종목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이드투자그룹 독점 배포 급상승 5G 관련주 ▶신청 즉시 확인 (클릭)


▶데이드투자그룹이 수익을 '끝까지' 살펴드립니다...'네버엔딩케어' (클릭)


관심종목: 이화전기 , 인베니아 , 아주IB투자 , 씨티프라퍼티 , 제이씨현시스템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