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국민샴푸 ‘TS샴푸’ 최신 역작, 19일 GS홈쇼핑·20일 현대홈쇼핑 추석 특집전 진행

최종수정 2020.09.18 13:31 기사입력 2020.09.18 13:31

댓글쓰기

국민샴푸 ‘TS샴푸’ 최신 역작, 19일 GS홈쇼핑·20일 현대홈쇼핑 추석 특집전 진행


국민샴푸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추석맞이 특별 생방송을 오는 주말에 진행한다.


19일(토)에는 GS홈쇼핑에서 낮 12시 40분부터, 20일(일)은 현대홈쇼핑에서 저녁 6시 35분부터 추석 특집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두 방송 모두 추석을 앞두고 편성됐으며, ‘TS샴푸’ 최신 역작인 ‘골드플러스TS샴푸’ 추석 패키지가 선보여진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일명 ‘연아샴푸’, ‘손흥민샴푸’로 널리 알려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됐으며, 핵심 성분을 대폭 강화했다.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 성분인 황금추출물이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며,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도 함유돼 있다.


여기에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26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하여 예민한 두피도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안정성(저자극) 테스트와 두피 탄력 개선, 모발 볼륨(뿌리, 정수리) 개선 등의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하였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홈쇼핑에서 특집 기획전을 기획하게 되었다. 주말 진행하는 생방송에서 ‘골드플러스TS샴푸’만 정품으로 4개 받을 수 있는 구성부터 ‘골드플러스TS샴푸’를 최대 8개까지 구성한 더블 구성까지 다양하게 준비하였다. 특히 샴푸명가 명성에 맞는 프리미엄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하여 별도의 선물 포장을 따로 하지 않아도 되는 등 고객님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노력하였다. TS트릴리온이 준비한 이번 추석 특집 생방송을 통하여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석 선물 세트 외에도 TS트릴리온은 최근 ‘TS마스크’를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TS마스크’는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100% 국내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마스크를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인다는 포부 아래 출시한 제품이다. 마스크는 ‘TS타스미세황사마스크(KF94)’, ‘TS후레쉬가드방역마스크(KF94)’, ‘TS위가드비말차단용마스크’, ‘TS후레쉬덴탈마스크’, ‘TS착한마스크’ 총 5가지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은 국민샴푸로 입소문 난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