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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앤비코리아, 젠더리스 뷰티브랜드 ‘카일러(Kylar)’ 와디즈 펀딩 361% 달성

최종수정 2020.08.31 13:53 기사입력 2020.08.31 1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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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앤비코리아, 젠더리스 뷰티브랜드 ‘카일러(Kylar)’ 와디즈 펀딩 361% 달성


화장품 ODM & OEM 기업 ㈜비앤비코리아에서 런칭한 젠더리스 뷰티 브랜드 '카일러(Kylar)'의 '시그니처 퍼퓸 4종'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액 361% 초과 달성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약 2주간 펀딩을 진행한 '카일러 시그니처 퍼퓸 4종'은 첫 출시에도 꾸준한 상승세를 이루어 펀딩 완료일인 26일에는 달성률 361%를 기록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11일부터 23일까지는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체험 플랫폼 '공간와디즈'를 통해 카일러만의 독특한 향조를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자리도 마련했는데, 당시 소비자들로부터 정식 출시 요청이 쇄도할 정도로 호응을 얻었으며 첫 런칭에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성과를 내면서 업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런칭한 카일러(Kylar)는 성별에서 벗어나 개인의 취향에 집중한다는 아이덴티티를 가진 젠더리스 뷰티 브랜드이다. 사회가 규정한 획일적인 미의 기준에서 탈피하고 오로지 나의 취향에 집중하며,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카일러(Kylar) 시그니처 퍼퓸 4종’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뉴트럴수트(Neutral suit), 센티멘탈 다운(Sentimental dawn), 멜로우 리릭(Mellow lyric), 센슈얼 포레스트(Sensual forest)으로 구성되어 어느 하나도 겹치지 않는 독보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카일러의 가장 대표 향인 '뉴트럴수트(Neutral suit)'는 우디 플로럴 머스크 향으로 틀 안에서 벗어난 자유로운 무드 속에서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준다. '센티멘탈 다운(Sentimental dawn)'은 풍성하면서 세련된 플로럴 노트로 바람에 넘실거리는 정원의 향을 담았다. '멜로우 리릭(Mellow lyric)'은 그린 플로럴 머스크 향으로 피치의 달큰함으로 시작해 짙은 그린플로럴과 머스크로 마무리되는 서정적인 노트를 담아냈다. '센슈얼 포레스트(Sensual forest)'는 그린 플로럴 앰버우디 향으로 신선한 공기와 싱그러운 풀 내음, 햇볕이 스며 고요하면서 울창한 숲속의 향을 표현하였다.


특히, 멜로우 리릭(Mellow lyric)과 센슈얼 포레스트(Sensual forest)는 알러지 유발 성분을 배제한 알러지 프리 향으로 성분에 민감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앤비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런칭한 젠더리스 브랜드 카일러(Kylar)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쁘다"며 "브랜드 컨셉부터 직접 기획하여 오랜기간 공들여 온 만큼 더욱 자신 있게 선보일 수 있었다. 향후에도 카일러를 통해 젠더리스 감성이 담긴 다양한 향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수 외에도 새로운 품목으로 다가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되어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업소 인증인 CGMP와 ISO 22716, ISO 9001, ISO 14001을 획득한 화장품 ODM & OEM 전문 기업이다. 현재 OBM(Original Brand Manufacturing) 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하여 화장품 업계 경험이 없는 초기 진입 브랜드 및 홈쇼핑 진입을 원하는 브랜드의 제품개발에 더욱 도움을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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