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신형철 교수 “쉽고 확실한 만점의 기술 전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신형철 교수 “쉽고 확실한 만점의 기술 전수”
AD
원본보기 아이콘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과목을 강의하는 신형철 교수는 한국사 ‘명장’으로 통한다. 그는 쉽고 확실하게 한국사 과목에서 만점받을 수 있는 강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한국사 일타강사다.


신형철 교수는 “계리직공무원 출제 경향은 정치, 사회, 문화, 경제 등을 묶어서 출제하는 경우가 많아 통시대적인 관점으로 한국사 공부를 진행해야한다”며 “생소한 용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쉬운 강의와 함께 풍부한 배경지식을 제공해 역사의 흐름을 따라갈 수 있도록 강의하겠다”고 강의의 특징을 설명했다.

특히 신형철 교수의 ‘계리직 공무원 한국사 단기 고득점 전략’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신 교수는 먼저 “△역사는 시간의 과목입니다. 시대적 흐름과 발전적 변화에 주목해서 학습해야 합니다. △ 두번째는 키워드에 집중해야 합니다. 특히, ‘민족’, ‘주체’, ‘자주’ 등 우리 민족의 입장에서 일어나는 주요 사실들을 주의깊게 학습해야 합니다. △ 세번째로 근현대사를 집중 공략해야 합니다. 최근 출제비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기출문제를 섭렵해야 합니다. 최소 5개년 기출문제는 반드시 풀어봐야 합니다.”라며 고득점 핵심 비법을 공개했다.


또한 신형철 교수는 계리직공무원 한국사에서만 출제되는 우편과 교통, 통신의 역사 등을 제시하며 기출문제를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말한다.


마지막으로 신 교수는 “짧은 시간에 고득점을 획득하게 하는 것은 전적으로 강사의 몫입니다. 패기있고 신선한 강의로 여러분의 합격을 이끌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신형철 교수의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과정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