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월드 케이팝 센터, W.K.I 뮤직캠프 마스터 클래스 오픈강좌 모집

최종수정 2020.07.14 10:39 기사입력 2020.07.14 10:39

댓글쓰기

-함춘호-서영도, 월드 케이팝 센터 마스터 클래스 오픈강좌 참여

[사진 제공 : 월드 케이팝 센터]

[사진 제공 : 월드 케이팝 센터]


월드 케이팝 센터(WORLD K-POP CENTER)가 함춘호, 서영도 MASTER CLASS(마스터 클래스)를 오픈한다.


올 여름방학을 맞아 월드 케이팝 센터는 오는 21일부터 개최하는 청소년 뮤직캠프의 함춘호, 서영도 MASTER CLASS를 오픈강좌로 개최한다.

함춘호 마스터는 대중음악계의 기타전설로 통하며, 조용필과 양희은, 송창식, 김현식, 신승훈, 임재범, 윤종신, 박정현, 보아 등 유명 아티스트의 앨범과 라이브 세션으로 참여해 최정상급 기타리스트로 이름을 알렸다.


또한 함춘호 마스터는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30여 년 동안 꾸준한 활동을 통해 많은 음악인과 제작자에게 인정받는 대중음악계의 거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최근 KBS2 ‘악인전’에도 출연해 시대를 아우르는 포스와 범접할 수 없는 음악을 선보여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두 번째 마스터인 서영도는 국내에서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 중 한 명이다. 밴드와 세션, 라이브, 뮤지컬 등에서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고 있는 베이시스트로, 많은 영화음악에도 참여했으며,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 ‘제이미’에서 연주도 하고 있다.

월드 케이팝 센터가 주최하는 1차 캠프는 20일부터 31일까지 월드 케이팝 센터 서울 본원에서 이루어지며, 2차 캠프는 8월 1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1차, 2차에 걸쳐 총 4주간 진행되는 W.K.I뮤직캠프는 현업 선생님들의 특강과 각 전공별 실습, 앙상블 수업, 탑클래스 뮤지션 선생님들의 MASTER CLASS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한민국 대표의 K-POP 전문교육기관인 월드 케이팝 센터는 이 캠프를 시작으로, 청소년들의 전문실용음악학교인 케이팝 대안학교의 설립까지 예고했다.


나이에 상관없이 접수가 가능하며, 1차 접수는 17일까지다.


문의 사항 및 자세한 사항은 (주)월드 케이팝 센터 카카오플러스친구와 인스타에서 문의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