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닥터자르트, 무직타이거와 협업 통해 ‘시카페어 꿀잠피부 세트’ 선보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무직타이거와 협업 통해 ‘시카페어’ 특징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기획 세트 출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호랑이를 위트있고 색다른 일러스트로 풀어내어 많은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협업을 통해 ‘시카페어 꿀잠피부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시카페어 꿀잠피부 세트’는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에 시카페어의 주 성분이자 일명 호랑이풀로 널리 알려져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의 효능을 직관적이고 유쾌하게 표현하고자 무직타이거와 협업을 했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 무직타이거와 협업 통해 ‘시카페어 꿀잠피부 세트’ 선보여
AD
원본보기 아이콘


단 1회 사용으로 피부에 6가지 숙면 효과에 도움을 주어 ‘꿀잠 마스크’라는 애칭을 지닌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카페어 나이트 리페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된 제품이다. 수면 박탈 시험을 완료해 사용직후 보습, 탄력, 윤기, 피부톤, 피부결, 리프팅 개선 등에 도움을 주며, 간편하지만 확실한 효능으로 인해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시카페어 꿀잠피부 세트’는 ‘꿀잠 마스크’라는 제품 특징을 살려 단잠에 빠진 무직타이거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위트를 더한 특별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본품과 함께 휴대성을 높여 여행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튜브 패키지로 특별 제작된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40ml도 추가 증정되어 보다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본 기획 세트는 2월 1일부터 닥터자르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및 온라인 공식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격 대비 파격적인 구성으로 선보이는 이번 기획 세트는 2월 단 한달 동안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무직타이거와의 협업으로 닥터자르트의 스테디 셀러 ‘시카페어’의 특징을 유쾌하게 풀어낸 ‘시카페어 꿀잠피부 세트’로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시카페어 꿀잠피부 세트’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를 단시간에 더욱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간편하게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쁘고 지친 일상 속 간편한 집중 케어를 가능케 하는 ‘시카페어 꿀잠피부 세트’는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선런칭되어 얼리버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