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노삼성, '디자인 강점' 앞세운 SM6 TV광고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르노삼성자동차가 디자인 강점을 앞세운 SM6의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


10일 르노삼성은 SM6 신규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새로운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는 '아름다움은, 때론 오해를 만든다. 모든 것을 넘어선 아름다움' 이라는 카피를 통해 SM6의 디자인 강점을 극대화하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2016년 출시 이후 13만대 이상의 판매대 수를 기록중인 SM6는 아름다운 디자인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글로벌 자동차구매 조사업체인 NCBS의 지난해 중형세단 구매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구매자들은 SM6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로 외관 스타일링을 언급했다.


2020년형 SM6

2020년형 SM6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같은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르노삼성은 지난 7월, 상품성은 높이고 이전 모델 대비 가격은 내린 2020년형 SM6를 출시했다. 특히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스타일리시함을 함께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을 위해 별도 튜닝이 필요없는 스포티 옵션 'S-Look 패키지'를 새로 선보였다.


아울러 아름다운 디자인과 더불어 최고의 품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 트림을 추가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SM6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하고, 고객들이 SM6에 다시 한번 주목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은 SM6 신규 캠페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스마트 바이백 할부 혜택으로 월 20만원대의 부담없는 할부금에 SM6를 구매 할 수 있으며, 옵션 및 액세서리는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다. 특히 TCe 모델에 대해서는 200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