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건설, '도전 정신' 담긴 새 기업홍보 영상 공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현대건설, '도전 정신' 담긴 새 기업홍보 영상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현대건설은 '아웃 오브 프레임(Out of Frame, 틀을 벗어나라)'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새로운 기업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홍보영상은 기존의 프레임을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실현한다는 내용으로 현대건설의 핵심 기업정신인 ‘도전정신’과 ‘창의적 사고’를 담고 있다.

총 5분가량의 영상은 메인 콘셉트를 표현하는 도입부 영상으로 시작해 ▲현대건설의 도전정신과 역사를 보여주는 '익스플로러(Explorer)'▲현대건설의 사람과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철학을 표현한 '이노베이터(Innovator)' ▲현대건설의 첨단 기술력을 표현한 'Pioneer(파이오니어)' ▲현대건설의 비전을 제시한 '아우트로(Outro)' 등 총 5개의 소주제로 구성됐다.


국내·외 현장을 순차적으로 소개했던 기존의 기업영상과는 달리, 시대상을 반영해 속도감 있는 영상편집과 전자음악 기반의 경쾌한 록비트를 활용해 젊고 도전적인 기업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 초현실적 화면구성, 세련된 영상미, 빠른 편집 등을 통해 건설의 예술성과 첨단산업으로의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이번 홍보 영상을 위해 제작팀은 2개월간 국내외 현지 촬영을 감행해 총 50여개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현대건설의 새로운 기업 홍보영상은 7개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아랍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프랑스어)로 제작했다. 활용도를 감안해 풀버전(Full Version)(5분) 외에도 다양한 숏버전(Short Version)도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영상은 현대건설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현대건설 온라인 채널에서 볼 수 있다.


한편, 현대건설은 지난 9일 래퍼 키썸과 함께 ‘메이크 유어 온 스타일(Make Your Own Style)'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바 있다. 뮤직비디오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일상의 크고 작은 일에 끊임없이 도전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대중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유튜브 조회수 34만 이상을 넘어섰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