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멀블리스 립글로우, 네이버 색조메이크업 쇼핑검색어 랭킹 1위 달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멀블리스 립글로우, 네이버 색조메이크업 쇼핑검색어 랭킹 1위 달성
AD
원본보기 아이콘

웨딩화장품 브랜드 멀블리스가 해당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시티홀릭 립 루즈 글로우가 ‘멀블리스립글로우’라는 키워드로 네이버 색조메이크업 쇼핑검색어 1위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기존부터 원래 인기가 많은 제품이었으나 최근 메이크업 트랜드가 내추럴하게 변하면서 더욱 관심이라고 한다.

이어 시티홀릭립글로우는 시티 홀릭 립 루즈 라인의 매트, 모이스처, 글로우 중 1가지인 제품으로, 4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 입술에 보습을 부여하고 립 케어를 도울 수 있는 동시에 틴티드립밤 형태의 발색이 가능한 제품이라서 더욱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멀블리스는 지난 2년간 당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한 안재현 씨의 논란으로 안재현씨의 광고 컨텐츠 중단 및 삭제를 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으며, 이에 긍정적인 이미지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해당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티홀릭립스틱 제품을 1개 이상 구매 시 립앤아이리무버 정품 1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잔고증명서 위조’ 尹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가석방 출소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국내이슈

  •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해외이슈

  •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