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자외선에 선케어 제품 판매량 32% 증가…유분기 뺀 제품 인기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자외선에 선케어 제품 판매량 32% 증가…유분기 뺀 제품 인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갑자기 높아진 기온과 강렬해진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위한 선케어 제품의 판매가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는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선케어 카테고리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 대비(2018년 1월~4월)대비 31.7%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랄라블라는 변덕스러운 봄날씨와 자외선에 자극 받는 피부를 위해 선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연중 지속되는 미세먼지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크림과 선스프레이 등 선케어 제품을 생활필수품으로 사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한 것으로 풀이했다.


특히 기존의 선케어 제품이 가진 유분기 있고 무거운 사용감 대신,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저자극 제품이 인기를 끄는 것으로 나타났다. 황미경 랄라블라 선케어제품 MD는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이고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화사한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 표현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인기"라며 "유해하지 않은 안전한 성분들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임은 물론, 피부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선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