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휴전 놓고 고민하는 트럼프 속내는.. 당신의 신용투자 전략

최종수정 2019.02.18 11:30 기사입력 2019.02.18 11:30

댓글쓰기

오는 3월1일에는 미국과 중국이 합의한 무역전쟁의 '90일 휴전'이 끝난다.


증시 전문가들은 무역협상에 대한 시장 기대가 유지되고 있지만 협상이 원활하지 못할 가능성도 유의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휴전 놓고 고민하는 트럼프 속내는.. 당신의 신용투자 전략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라 불리는 증권연계신용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수익률을 높일 수 있게 된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월 0.3%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3%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유니온커뮤니티 , 리더스코스메틱 , 경동나비엔 , 아시아나IDT , 인바디 등이다.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3%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