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불모터스, ‘2018 전국 영업사원 롤플레이 컨테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일즈 퀄리티 향상 및 CS 마인드 함양 위해 전국 대표 영업사원 대상으로 진행
고객 응대, 브랜드 및 제품 이해도 등 36개 항목 평가
한불모터스, ‘2018 전국 영업사원 롤플레이 컨테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8 전국 영업사원 롤플레이 컨테스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전일 성수동 푸조비즈타워 트레이닝센터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제품의 품질과 브랜드 가치가 향상된 만큼 서비스와 세일즈 퀄리티도 한층 높이겠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업 마켓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한불모터스는 지속적인 서비스 네트워크 확충과 직원 교육 강화에 이어 고객과 최접점에서 커뮤니케이션 하는 영업사원들의 역량을 평가하고 CS 마인드를 함양하고자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전국 푸조?시트로엥 전시장 별 대표 영업 사원 20여 명이 참가했으며 대회 방식은 실제 매장에서 고객을 접하는 상황을 연출하는 롤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됐다. 평가항목은 총 36개로 기본적인 고객응대능력부터 니즈 파악, 브랜드 및 차량에 대한 이해도, 표정과 톤 앤 매너, 의사전달 능력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해 면밀히 평가했다.

평가 결과 일산 전시장의 정덕성 과장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대구 전시장의 송용운 대리와 부산 전시장의 박재현 주임이 뒤를 이었다. 한불모터스는 대회 우승을 차지한 정덕성 영업사원에게 오는 11월 개최되는 호주 WRC 대회의 관람기회를 제공하며 2등과 3등 영업사원에게도 각각 일본과 제주도 여행을 지원할 예정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각자의 능력을 점검하고 한층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투자를 통해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세일즈와 서비스 능력을 갖춰 고객들을 만족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