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영국 왕실 식기' 프라우나, GS홈쇼핑 첫 진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국도자기의 프리미엄 식기 브랜드 ‘프라우나’가 TV홈쇼핑에 첫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라우나는 오는 12일 GS홈쇼핑을 통해 최고급 라인 ’베스트 위시스(Best Wishes) 쥬얼리 본차이나 티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정품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부착했으며, 제품 전체 패턴을 22K 리얼골드로 새긴 프리미엄 쥬얼리 본차이나 제품이다.
‘베스트 위시스’는 영국에서 행운을 상징하는 오브제를 모티브로 새겨 넣은 패턴이 특징이다. ‘천사’는 행운과 복을 ‘말발굽’은 부와 재물, 하트는 ‘사랑’ 그리고 ‘열쇠’는 행운과 사랑하는 이의 마음을 연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영국 정통 본차이나 제조 방식과 동일하게 제작되어 얇고 가벼우며, 보온성까지 뛰어나 오랜 시간 동안 따뜻한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홈쇼핑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구성이다. 티포트와 찻잔을 비롯해 2단 케익스탠드, 플레이트 등이 포함되어 따뜻한 차와 달콤한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라우나가 준비한 특별 구성은 총 2가지로, 두 구성 모두 30만원 대의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프라우나 관계자는 “프라우나는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즉위 60주년 기념 및 여왕 대관식 기념 식기로 사용되는 등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최고급 프리미엄 식기”라며 “평소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한 가격대에 프라우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프라우나’는 한국도자기가 73년 간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자신 있게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프라우나의 모든 제품은 완전 정제된 영국산 순수 본애쉬(Bone Ash; 소뼛가루)를 42.6% 함유한 최고급 본차이나 재질로 만들어지며, 고가의 스와로브스키를 부착하는 과정과 골드 페인팅 과정이 모두 100% 수작업으로 진행된다.

특히, 프라우나에 사용된 크리스탈은 스와로브스키 쥬얼리 제품과 동일한 것으로 제품 구입 시, 스와로브스키 웹사이트(swarovski.com/crystals)에서 정품 인증이 가능한 정품 인증 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처럼 프라우나는 뛰어난 제품력과 수려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미국의 대형 백화점 블루밍데일즈(Bloomingdales Department Store) 뉴욕 지점에 입점하는 등 해외시장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프라우나 ‘베스트 위시스 쥬얼리 본차이나 티 세트’는 12일(월) 오전 11시 30분부터 12시 40분까지 GS홈쇼핑에서 총 70분간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GS홈쇼핑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GS Shop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한국도자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kooksns)에서는 12일까지 ‘GS홈쇼핑 방송 소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