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정호의 선두 탈환 "첫 우승 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DGB금융그룹 셋째날 8언더파 폭풍 샷 '3타 차 선두', 서형석 2위

윤정호가 DGB금융그룹 셋째날 4번홀에서 샷을 하고 있다. 사진=KGT

윤정호가 DGB금융그룹 셋째날 4번홀에서 샷을 하고 있다. 사진=KGT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엎치락 뒤치락'.

이번에는 윤정호(25)가 힘을 냈다. 22일 경북 칠곡의 파미힐스골프장(파72ㆍ7158야드)에서 열린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DGB금융그룹 대구경북오픈(총상금 5억원) 3라운드에서 8언더파를 몰아쳐 3타 차 선두(20언더파 196타)로 올라섰다. 첫날 공동선두로 출발했다가 둘째날 3언더파로 주춤해 서형석(19ㆍ신한금융그룹)에게 선두를 내줬다가 다시 리더보드 상단을 되찾았다.
버디만 8개를 쓸어 담는 퍼펙트 플레이를 과시했다. 2, 3번홀의 연속버디로 포문을 열었고, 7, 9번홀의 징검다리 버디로 일찌감치 상승세를 탔다. 후반 역시 12, 13번홀의 연속버디에 15, 17번홀에서 2개의 버디를 보탰다. 그린을 딱 두 차례만 놓치는 '송곳 아이언 샷'을 동력으로 삼았다. 윤정호는 "이번 대회가 아니면 다시는 우승할 기회가 없을 것이라는 각오로 총력전을 펼치겠다"는 각오를 보탰다.

서형석은 3타를 더 줄였지만 2위(17언더파 199타)로 밀렸다. 5번홀(파4)에서 보기를 범하는 등 12개 홀에서 오히려 1타를 까먹는 난조에 제동이 걸렸다. 다행히 이후 6개 홀에서 4개의 버디를 쓸어 담아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했다. '2승 챔프' 주흥철(35)은 1언더파에 그쳐 공동 20위(9언더파 207타)로 순위가 뚝 떨어졌다. 사실상 3승 사냥이 어렵게 됐다.


김현준 골프전문기자 golfk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