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륙의 남자' 황치열, 거미와 듀엣 '인증샷'…"긴장"

최종수정 2016.04.09 12:40 기사입력 2016.04.09 12:40

댓글쓰기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가수 황치열과 거미가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듀엣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이들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9일 거미의 소속사인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아래에는 "즐거웠던 시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중국 팬분들 반가웠어요!"라는 글도 함께 게시됐다.
이어 "환상 콜라보 유어 마이 에브리띵 이색 듀엣. 중국팬분들 환호성 잊지 않을게요. 곧 다시 만나요"라며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4 我是歌手4 태양의후예 OST You Are My Everything 거미 GUMMY 황치열"이라고 덧붙여져 있다.

사진 속 황치열과 거미는 대기실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여유롭게 웃고 있는 거미와 달리 황치열은 두 손을 모으고 어색한 미소를 짓고 있다. 대선배인 거미 앞에서 긴장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황치열은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 가왕전에 참가해 최종 순위는 3위를 기록하며 중국에서 '황치열 신드롬'을 일으켰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