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니모리, 美 유통매장 얼타 공식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해 8월 계산대 앞 매대에 마스크시트류 론칭
올해 2월 정식 매대로 입점

토니모리, 美 유통매장 얼타 공식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가 2월17일 미국 화장품 유통매장 얼타(ULTA)에 정식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얼타는 1990년대에 설립된 아웃렛 형태의 화장품 매장으로 현재 미국 내 850개 매장에서 460개 뷰티 브랜드, 2만여 개의 미용 상품을 판매 중이다. 백화점 제품, 대형 할인 매장 제품, 전문가용 제품 등에 구분 없이 원하는 미용 제품을 손쉽게 구입 가능한 곳으로, 지난해 32억4100만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토니모리는 지난해 8월 계산대 엔드매대에 마스크시트류, 헤어마스크로 론칭했으며 2월 정식 매대로 입점하게 됐다. 토니모리는 마스크시트, 스킨케어, 클렌징류를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특히 매직푸드 바나나라인과 아임리얼 마스크 시트가 출시 6개월 만에 약 100만개 이상 돌파할 정도로 인기다. 11가지 자연에서 온 추출물을 중심으로 구성된 토니모리 아임리얼 마스크 시트는 에센스 타입과 성분을 다양하게 구성해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제품이다.

토니모리 해외영업팀 관계자는 용기 디자인, 가성비 높은 제품력으로 얼타에 입점된 브랜드 중 판매량 톱5에 선정될 정도로 인기"라며 "한국 브랜드가 폭발적으로 성장한 사례는 이례적"이라고 설명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