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원F&B, 연어 시장 경쟁력 강화 "맛살·어묵에 연어를 더하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얼’ 브랜드 500억원 매출 달성 목표
동원F&B, 연어 시장 경쟁력 강화 "맛살·어묵에 연어를 더하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원F&B가 각각 연어살을 넣은 고급 맛살과 수제식 어묵, ‘리얼 연어롤’과 ‘리얼 연어어묵’을 출시하고, 연어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연어는 지금까지 주로 훈제연어나 연어캔의 형태로 활용되어 왔다. 하지만 리얼 연어롤과 리얼 연어어묵은 연어를 각각 맛살과 어묵에 접목시켜 연어의 활용 가능성을 새롭게 제시한 제품들이다.
리얼 연어롤은 세계 최초로 특허 출원한 공정 방식으로 연어살을 맛살 위에 그대로 구현해, 실제로 연어를 먹는 듯한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맛살이다. 청정바다 알래스카에서 자란 100% 자연산 연어와 명태로 만들었으며, 합성보존료 등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리얼 연어어묵은 연어살을 큼직하게 썰어 넣은 프리미엄 수제 어묵이다. 수제식으로 도톰하게 빚은 어묵에 100% 국내산 신선한 생야채를 더해 식감과 맛이 살아있으며, 어묵탕, 파스타,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리얼 연어롤의 가격은 144g 2개 묶음에 5980원이며 리얼 연어어묵의 가격은 180g 2개 묶음에 4980원이다.
한편 ‘리얼’ 브랜드는 진짜 게살을 넣은 맛살 ‘리얼 크랩스’와 고급 수제식 어묵 ‘리얼 요리어묵’을 선보였던 동원F&B의 프리미엄 어육 제품 브랜드다. 동원F&B는 이번 리얼 연어롤과 리얼 연어어묵 출시를 통해 리얼 브랜드를 더욱 확장하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최우영 동원F&B 신선부문 상무는 “리얼 연어롤과 리얼 연어어묵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리얼 브랜드의 전체 매출액 5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리얼이라는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연어를 비롯한 다양한 ‘진짜’ 원물 재료를 엄선해 만든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