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콜센터서비스 품질수준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기업성장 및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개발한 모델이다.
교원그룹측은 "웰스 고객센터는 바르고 전문화된 서비스를 전하기 위한 올바른 서비스 캠페인을 펼치며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조직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소비자 중심의 전반적인 제도 구축과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서비스 혁신 기반을 조성해 고객 감동의 진정성을 높여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웰스 고객센터는 상담사 전원이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A/S, 신규 문의, 제품 문의 등 전분야의 전문지식을 숙지하고 있다. 모든 일련의 과정을 한번의 통화로 제공한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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