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비안, 공식 페이스북 10만팬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여성속옷 브랜드 비비안의 공식 페이스북의 누적 팬 수가 오픈 3년 만에 10만 명을 돌파,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12년 6월에 오픈한 비비안 페이스북(www.facebook.com/vivien.kr)은 ‘여성들의 자신감 고취를 위해 늘 당신을 응원하는 친구’라는 테마로, 브랜드와 제품과 관련한 콘텐츠와 더불어 주 사용자인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폭넓게 소통해 왔다.
지난 3월에는 패션업체로는 최초로 페이스북을 통한 SNS 드라마를 공개하기도 했다. 비비안의 모델인 조인성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이 SNS 드라마는 예고편을 포함한 총 4회의 누적 조회수가 페이스북 기준 330만을 넘길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비비안은 10만 팬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의미하는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사진으로 축하댓글을 남긴 50명을 추첨해 비비안 제품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일 비비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