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팬텀, 나비와 호흡맞춘 '신세계' 19금 판정… 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팬텀, 나비와 호흡맞춘 '신세계' 19금 판정… 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팬텀의 신곡 '신세계'(feat.나비) 티저 영상이 19금 판정을 받았다.

12일 팬텀 소속사 관계자는 "팬텀의 디지털싱글 '신세계'(feat.나비) 티저 영상이 온라인심의에서 선정성의 이유로 19세 미만 시청불가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WA엔터테인먼트 김도훈 대표는 "노래의 분위기에 맞게 영상을 구성하다 보니 이런 결과를 얻게 되어 매우 아쉽다. 하지만 워낙 음악 콘셉트와 판타지한 영상연출이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본 뮤직비디오는 예술적인 의미를 담아 '신세계'를 통해 팬텀이라는 팀이 선보일 수 있는 또 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뮤직비디오 콘셉트와 신곡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산체스의 매력적인 보컬과 한해의 발칙한 래핑, 그리고 리더 키겐의 묵직한 래핑이 조화롭게 운용된 이번 신곡은 특히 실력파 디바 나비가 얼마 전 발표했던 싱글 '집에 안갈래'의 테마를 살린 연작 형식 시리즈물로 기획돼 눈길을 끈다.

특히 '집에 안 갈래'에선 실력파 힙합듀오 긱스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면 이번엔 긱스와 같은 소속사 식구인 팬텀의 '신세계'에 나비가 완벽한 보컬 연출력을 선보이며 피쳐링으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노래의 시각적 이미지를 과감하게 표현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이번 '신세계'의 뮤직비디오는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뮤직비디오 팀으로 인정받고 있는 자니브로스의 임석진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섹시한 외국인 여자 모델과 전문 폴 댄서를 출연시키며 노래가 지닌 섹시하고 도발적인 판타지를 고급스러우면서도 가감 없이 그대로 영상에 담아내 리스너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팬텀은 오늘 정오 19금 판정을 받은 디지털 싱글 '신세계'(feat.나비)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음원은 내일 정오(낮12시)에 온라인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김호중 "거짓이 더 큰 거짓 낳아…수일 내 자진 출석" 심경고백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국내이슈

  •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이란당국 “대통령 사망 확인”…중동 긴장 고조될 듯(종합)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해외이슈

  •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 검찰 출두하는 날 추가 고발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포토PICK

  •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