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스프레소, 투명한 '글래스 라인'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네스프레소, 투명한 '글래스 라인'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투명함'이 돋보이는 '글래스라인'을 15일 출시했다.

이번에 네스프레소가 선보인 '글래스 라인'은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액세서리 라인 중 투명 잔과 검정색 컵 받침으로 대표되는 '클래식 라인'을 리뉴얼한 것으로, 커피가 추출되는 마법 같은 순간을 있는 그대로 관찰할 수 있어 커피 애호가들의 커피 경험을 시각적으로도 한층 확장시켜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유리 소재의 투명한 원뿔 모양으로 디자인된 '글래스 라인'은 커피가 흘러내리는 순간을 부드럽고 우아하게 표현함으로써 완벽한 한 잔의 커피 경험을 완성한다.

또 컵 받침은 새롭게 디자인되어 보다 가벼워졌으며, 그레이ㆍ주황ㆍ연두ㆍ파랑 등 과감하고 명랑한 색상을 입힘으로써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하나의 컵받침으로 에스프레소컵과 룽고컵을 겸용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글래스 라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상 가운데 하나인 '레드 닷 어워드'를 수상한 스위스 유명 디자이너 앙트완 까엔(Antonie Cahen)이 디자인했으며, 글래스 에스프레소, 글래스 룽고, 글래스 에스프레소 앤 룽고로 이루어진 컵세트로 구성된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마케팅 팀장은 "네스프레소는 전세계 최상위 1%의 프리미엄 커피와 스마트하고 스타일리쉬한 커피 머신, 그리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통해 완벽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투명한 유리 소재로 디자인 된 '글래스라인'은 커피가 추출되는 순간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게 해줘 커피를 즐기는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국내이슈

  •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세계 8000명' 희귀병 앓는 셀린디옹 "목에서 경련 시작되지만…"

    #해외이슈

  •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 '시선은 끝까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