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우성, 이지아와의 열애설 인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정우성, 이지아와의 열애설 인정. 정우성은 20일 자신의 공식 팬클럽 홈페이지에 “마음 가는 새로운 친구가 생겨 드라마 종료 후부터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갖고 있는 단계입니다”라는 글을 올려 열애 사실을 우회적으로 시인했다.
홈페이지
<#10LOGO#> Q. 여자친구한테 갈 거야?
A. 아니, 향기는 남아 있잖아...


한석규, 9월 방송 예정인 SBS <뿌리 깊은 나무>의 주인공 세종 역에 캐스팅. 이정명 작가의 동명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뿌리 깊은 나무>는 훈민정음 반포 전 7일간 경복궁에서 벌어지는 집현전 학사 연쇄살인사건을 다루고 있으며 MBC <선덕여왕>의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집필한다. 노비 출신의 겸사복 관원으로 세종과 맞서는 또 다른 주인공 강채윤 역에는 장혁이 캐스팅되었다.
10 아시아
<#10LOGO#> 부제는 ‘음란군신’으로...아, 아닙니다.
정용화, 21일 열린 씨엔블루 첫 정규 앨범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소녀시대 서현의 응원을 받았다고 밝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서현과 가상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정용화는 “쇼케이스 한다고 서현이에게 얘기했더니 온다고 했다. 진짜로 올 거냐고 물었더니 마음만 보낸다고 응원해줬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직접 오지도 않고 염장을 지를 수 있는 건 커플들의 초능력인가요?

카라의 박규리, 21일부터 MBC FM <신동 박규리의 심심타파> DJ로 복귀. 박규리는 지난 1월 19일 소속사와 카라 멤버들 간의 전속계약 해지 문제로 갈등이 생겨 DJ 활동을 중단했으며 두 달 만에 방송을 재개한다.
10 아시아
<#10LOGO#> 여신 컴백을 환영합니다.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 발표 7년 만에 KBS <뮤직뱅크> 차트 재진입. ‘바람이 분다’는 2004년 발표된 이소라의 6집 앨범 <눈썹달> 타이틀곡으로 지난 18일 <뮤직뱅크> K-차트 20위권 내에 진입했다. 이는 이소라가 지난 6일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에서 ‘바람이 분다’를 불러 화제가 되며 음원 판매율이 급상승한 영향으로 밝혀졌다.
10 아시아
<#10LOGO#> KBS <뮤직뱅크> 차트 순위를 기준으로 MBC ‘나는 가수다’ 탈락자를 선정하는 건 어떻습니까.

배우 김수현, 최동훈 감독의 영화 <도둑들>에 캐스팅. <도둑들>은 각 분야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5인의 도둑들이 중국의 4인조 도둑들과 함께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초고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는 범죄 액션 영화로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해숙, 오달수 등이 캐스팅됐다. 김수현은 극 중에서 짧은 경력의 신참이지만 당돌한 성격으로 자신을 동생 취급하는 애니콜(전지현)에게 지치지 않고 대시하는 ‘잠파노’ 역을 맡았다.
10 아시아
<#10LOGO#> 그동안 누나들 마음을 훔쳐간 건...연습이었니?
유해진과 최민식, 고현정 주연의 영화 <미스고 프로젝트>(가제)에 출연 확정. <미스고 프로젝트>는 국내 최대의 범죄 조직과 그들을 쫓는 형사들, 그리고 이들의 마약 거래에 우연히 휘말리게 된 공황장애 환자 천수로(고현정)가 펼치는 액션 코미디로 성동일, 김태우, 고창석이 출연한다.
10 아시아
<#10LOGO#> 그리고 <도둑들>과 <미스고 프로젝트>는 캐스팅 월드컵이라도 개최했던 겁니까?

KBS <화이트 크리스마스>의 박연선 작가, 극 중 빨강머리 강미르(김현중)의 캐릭터는 <슬램덩크> 강백호에 대한 오마주냐는 질문에 대해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고 답해. 박연선 작가는 “강미르가 눈에 띄는 역할이라 빡빡머리로 하고 싶었지만 배우에게 너무 힘들 것 같아 염색을 하면 좋겠다고 했고, 특별히 빨강머리를 요청한 건 아니다. 신인이 여럿 나오는 작품이라 외모로 구분할 필요가 있었다”고 말한 데 이어 “냉정한 최치훈이 서태웅, 책임감 강한 박무열은 채치수에 가깝다고 볼 수도 있지만 이는 <슬램덩크>가 캐릭터 설정에서 워낙 압도적인 작품이라 거기서 완벽히 벗어나는 캐릭터를 만들기는 어렵기 때문이기도 하다”라고 설명했다.
10 아시아
<#10LOGO#> 상담...좋아하세요?
네, 아주 좋아합니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