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빈폴, 트렌치에 개성을 더한다..SFDF 수상자와 협업

최종수정 2010.09.09 14:05 기사입력 2010.09.09 14:05

댓글쓰기

빈폴, 트렌치에 개성을 더한다..SFDF 수상자와 협업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제일모직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삼성패션디자인펀드(이하 SFDF)의 5회 수상자 정욱준(Juun.J), 클루(Clu)와 함께 협업으로 개성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9일 제일모직에 따르면 올 상반기 빈폴레이디스와 제4회 SFDF 디자이너 수상자와의 트렌치코트 콜레보레이션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정욱준은 이번 가을, 다시 한 번 빈폴과의 협업을 통해 트렌치코트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상반기에 여성 트렌치코트만을 선보였던 것과는 달리 이번에는 남성 트렌치코트도 함께 출시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정욱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꾸뛰르 티셔츠’로 미국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 클루(Clu)는 세련된 저지 원피스와 티셔츠를 선보인다.

클루는 과거 캐주얼 아이템으로만 인식되어 온 티셔츠를 엣지있는 고급 티셔츠(꾸뛰르 티셔츠)로 디자인해 미국 시장에서 크게 주목받았으며, 기네스 펠트로, 우마 서먼 등 유명 인사들이 퍼스널 오더(personal order)를 하는 애호브랜드이기도 하다.
빈폴레이디스 김상범 팀장은 "이번 콜레보레이션은 세계적인 유망 디자이너 감성이 묻어나는 필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빈폴의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원피스의 위상이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