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한카드, 가맹점 홍보 도우미 '또오고 서비스' 개시

최종수정 2018.09.08 12:32 기사입력 2010.09.09 09: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신한카드는 멀티메시지(MMS)를 이용한 가맹점 홍보 서비스인 '신한 또오고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한카드 고객이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전송되는 기존의 거래정보 문자메시지(SMS)대신 MMS로 거래 정보, 가맹점 지도, 가맹점의 주소 및 전화번호, 가맹점 공지사항, 쿠폰 등을 한번에 안내하는 것.
고객은 휴대폰에 담겨 있는 쿠폰 등 여러 서비스 정보를 해당 가맹점을 다시 찾을 때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맹점주는 MMS 발송 서비스 이외에도 야후, 구글, 싸이월드 등 주요 포털 사이트와 나비콜 택시 네비게이션, SK T Map 등에 가맹점을 홍보할 수 있는 'SK위치광고서비스'와 지도, 가맹점 기본 정보, 쿠폰, 방문평 남기기 기능 등을 가진 '가맹점 MAP블로그' 웹서비스도 함께 제공 받는다.

이용 요금은 월 정액 1만9800원(VAT포함)이며 올 연말까지는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거래 정보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 소식, 가맹점 위치 등을 한번에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높은 홍보 효과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가맹점 이용 고객 모두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원대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