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Ⅱ 세트' 패키지는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000원.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25%가량 저렴하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스타크래프트Ⅱ' 출시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양사 모두 만족하는 홍보효과를 얻고자 이번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리아는 안락한 카페형 매장, 무선인터넷 서비스와 함께 고품질의 메뉴를 제공하며, 올해 '퀵 서비스 레스토랑'으로의 한 단계 도약을 목표로 삼고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