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MC몽,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사상 최고 대우 '재계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혜린 기자]가수 MC몽이 이태리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인 네파 (NEPA)의 전속모델 재계약을 성사시키고,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사상 최고 대우를 받았다.

네파는 등산 용품, 익스트림 용품, 캐주얼 의류 등을 취급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창립 이래 한국인 최초로 MC몽을 메인 모델로 기용해 높은 수익을 창출 해냈다.
네파 관계자는 "MC몽은 명실상부한 톱 모델이다. 신뢰감, 능력, 친근감 등 대부분 다른 모델 보다 월등하다"며 "지난 1년간 해당 브랜드의 젊고 경쾌한 이미지를 상승시켜 해당 기업의 인지도가 한결 높아졌다는 평가를 이끌어 냈으며, 기업 매출 성장의 발전을 이뤄냈다. 이번 재 계약으로 인해 더욱 높은 광고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재계약 배경을 밝혔다.

새롭게 바뀌는 트렌드와 유행에 맞춰 CF모델의 수명이 점차 짧아지고 있지만 MC몽은 지난 2003년부터 식품 (카프리썬, BHC) , 의류 (스프리스, 네파) 이동통신 (SK텔레콤), 포털 사이트 (네이트), 테마파크 놀이동산 (에버랜드 몽키밸리) , 전자제품 (닌텐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오랫동안 CF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MC몽의 한 관계자는 "신뢰도가 우선시되는 광고계에서 친근함과 대중적인 이미지를 무기로 어필해 온 MC몽의 대중 친화적 이미지가 제품 매출 신장에 직결돼 타 모델과는 다른 MC몽의 브랜드 파워를 발휘하고 있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한편, MC몽은 지난 6일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 타이틀 곡 ‘호러쇼’ 를 발표하고 가요계를 종횡무진 활약 하고 있으며, 아이비와의 듀엣곡 ‘나는…’으로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혜린 기자 rinny@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진짜 선 넘었다" 현충일에 욱일기 내건 아파트 공분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국내이슈

  • '세계 최초' 미인 대회에 1500명 도전…심사 기준은 '손과 눈 주변' "비트코인 8월까지 5배 폭등"…'부자 아빠' 저자의 전망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해외이슈

  • [포토] '전우여 평안하시오...'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