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 측 변호사 "김태희 휴대폰 분실 NO‥루머 강력 대응"

최종수정 2014.11.13 17:25 기사입력 2014.11.13 17:21

댓글쓰기

비 측 변호사 "김태희 휴대폰 분실 NO‥루머 강력 대응"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가수 겸 연기자 비(정지훈) 측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합성사진과 이에 관련한 루머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비 측 변호를 맡고 있는 김남홍 변호사는 13일 오후 아시아경제에 "근거 없는 루머에 대해 처음에는 그냥 넘겼는데, 주변에서 진짜 정지훈 사진으로 알고 있는 사람이 있더라"며 "혼돈하는 사람이 많아서 법적 대응을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김태희가 휴대폰을 분실해 비의 사진이 유출됐다"는 글과 함께 한 남성이 샤워하는 장면이 담긴 사진이 떠돌아 화제를 낳았다. 사진 속 남성은 비의 얼굴과 매우 닮아있고, 눈 부분이 가려져 있다.

이에 김남홍 변호사는 "사진이 다분히 악의적으로 만든 것이다. 합성이면 얼굴을 합성했을텐데 눈 있는 부분을 안 보이게 처리할 필요가 없다"며 "더 정지훈과 같이 보이게 하려는 의도가 강하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김태희씨가 휴대폰을 분실한 적도 없다. 치졸하고 나쁜 의도를 가지고 일부러 한 게 아닌가 생각한다. 아무리 인터넷이지만 이렇게 장난치는 사람에 대해 강력한 대응을 할 필요가 있겠다고 판단해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