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남 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아동학대 대응체계 개선 간담회 진행

최종수정 2021.02.27 20:43 기사입력 2021.02.27 20:42

댓글쓰기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과 아동학대 대응체계 개선 의견 나눠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임광묵)과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이 사무실에서 아동학대 대응체계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임광묵)과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이 사무실에서 아동학대 대응체계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전남 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임광묵)은 지난 26일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사무실에서 아동학대 대응체계 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아동복지법’ 및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개정사항에 따른 지역사회 내 효과적인 아동학대 대응 체계운영과 아동학대 대응체계 개선을 위한 방안에 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광묵 전남 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2021년에도 목포 지역 내 아동학대 대응체계 구축 및 제도 개선과 지역사회 아동보호체계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은 “아동학대 대응체계 개편이 성공적으로 정착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국회에서도 제도적 지원을 위해 꾸준히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