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애가 이렇게 안 귀엽기도 힘든데"…도 넘은 악플에 분노한 함소원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함소원의 딸 혜정[이미지출처 = 함소원 SNS 캡처]

함소원의 딸 혜정[이미지출처 = 함소원 SNS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은영 기자] 배우 함소원이 딸 혜정이의 외모를 비하한 누리꾼에게 불쾌감을 드러냈다.


15일 함소원은 자신의 SNS에 "#위로. 직원분은 일단 휴가로 처리해드렸다. 여러분의 위로글이 직원분께 많은 도움 됐다. 항상 감사하다"라는 사과글과 함께 딸 혜정이 음식을 먹고 있는 영상을 올렸다.

앞서 함소원은 직접 판매하는 다이어트 차 상품의 원산지를 파키스탄이 아닌 국내라고 잘못 밝혀 논란이 됐다. 함소원은 이에 대해 "그 시간은 직원분이 저를 대신해 상담하다 생긴 실수"라고 해명했다.


이후 함소원은 '사직서'라고 적힌 흰 봉투 사진을 올리며 "직원분이 너무 힘들었던 것 같다. 그 순간 제품을 혼동하셨던 것 같다. 주임님 다시 돌아와 달라, 괜찮다. 사표 수리하지 않고 기다리고 있겠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함소원 딸 혜정이의 영상에 올라온 한 누리꾼의 외모지적[이미지출처 = 함소원 SNS 캡처]

함소원 딸 혜정이의 영상에 올라온 한 누리꾼의 외모지적[이미지출처 = 함소원 SNS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함소원의 사과글에 한 누리꾼은 대뜸 "애가 이렇게 안 귀엽기도 힘든데, 누구를 닮은 거냐"며 댓글을 남겼다.

이에 함소원은 "나쁘시다. 우리 혜정이는 예쁘고 귀여운 아이다"라고 응수했다. 그러면서 "여러분, 저 다른 건 몰라도 이 부분은 많이 화가 난다"라며 "진짜 우리 혜정이가 얼마나 예쁜 아이인 줄 아느냐"고 말했다.


소식을 접한 많은 누리꾼 또한 "예의가 없다", "어린아이에게 얼굴 지적이냐"며 비난했다.


한편 함소원은 현재 남편 진화, 딸 혜정이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고 있다.




최은영 인턴기자 cey1214817@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