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엉덩이춤' 허영지 VS '암욜맨' 김규종(Feat 코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사진=tvN '코미디 빅리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정호 기자] 그룹 SS501 멤버 김규종과 카라 멤버 허영지가 춤 대결을 펼쳤다.


21일 오후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에서는 김규종과 허영지가 출연했다.

이날 개그우먼 장도연은 악당들에게 위기를 겪는 모습을 연기했다. 이에 장도연은 악당 무리의 등장에 "제임스 도와줘요"를 외쳤다.


이후 허영지는 자신의 소속 그룹인 카라로 활동하던 때의 복장인 멜빵 바지를 입고 등장했다. 이후 카라의 유명 안무인 '엉덩이춤'을 선보였다.


허영지의 엉덩이춤에 개그맨들은 섣불리 다가서지 못하며 그의 안무를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원곡을 빠른 속도로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허영지는 안무를 딱딱 맞춰 방청객들로 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이은형도 같은 상황에서 연기를 펼쳤다. 그는 "이런 극한 상황에서는 슈퍼 영웅이 필요해"라며 "아이언맨, 슈퍼맨, 킹스맨 어떤 영웅이든 나와주세요"라고 말했다.


이때 무대 뒤에서 검은 우산을 쓴 남자가 등장했다. 이 남자의 정체는 김규종이었다. 그는 "나, 암욜맨"이라고 하면서 SS501의 'U R MAN' 노래에 맞춰 음악을 췄다.


이를 본 최성민은 "허영지 노래가 잊히고 있어"라고 말했다. 다시 한 번 등장한 허영지가 안무를 선보였다. 김규종도 지지 않고 자신의 노래에 춤을 추었다.


계속 반복되는 허영지와 김규종의 경쟁에 최성민은 "둘 다 캐스팅 해"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했다.


한편, 코미디 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김정호 객원기자 kim9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