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담양군, 제2회 담양산타축제 겨울 대표축제로 ‘우뚝’

최종수정 2019.01.01 14:38 기사입력 2019.01.01 14:38

댓글쓰기

담양읍 원도심 및 메타프로방스 일원 관광객 인기몰이
담양산타축제 겨울 관광 대표 아이템으로 기대감 높여
담양군, 제2회 담양산타축제 겨울 대표축제로 ‘우뚝’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12월 14일부터 30일까지 17일간 메타프로방스를 중심으로 담양군에서 펼쳐진 제2회 담양산타축제가 30일 ‘산타와 함께하는 희망춤판’ EDM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폐막했다.

대형산타, 트리 등 다양한 시설물과 담빛라디오스타, 하늘에서 선물이 내리면 등 풍성해진 프로그램 진행으로 축제 기간 17만2천여 명이 방문하며 북새통을 이뤘다.

올해로 두 번째인 담양산타축제는 관광비수기 겨울철에 성공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했다는 평가다.
담양군, 제2회 담양산타축제 겨울 대표축제로 ‘우뚝’


이번 산타축제가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는 등 성공적이었던 것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는 메타프로방스라는 특화된 자원을 바탕으로 경관조명 설치, 좋은 프로그램과 부스, 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상인들의 열정이 더해진 결과라고 볼 수 있다.
또한, 해동주조장과 다미담 예술구 등 원도심에서도 ‘해동 빛의 정원’과 청년 상인과 함께하는 ‘담빛사이클링’ 행사 등 담양 곳곳에서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도 관광객 몰이에 기여했다.
담양군, 제2회 담양산타축제 겨울 대표축제로 ‘우뚝’


산타축제추진위원회 관계자는 “담양산타축제가 관광비수기 겨울철 새로운 겨울관광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담양만의 특색을 살린 야간경관 연출과 더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방문객 만족도를 높여 겨울 대표축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