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귀엽거나 무섭거나…호텔업계 다양한 콘셉트 '핼러윈 파티' 연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달 마지막 주말 26~27일 피크
핼러윈 코스튬부터 다양한 소품까지
한정판 디저트·공연 등 오감 만족 즐길거리 풍부
귀엽거나 무섭거나…호텔업계 다양한 콘셉트 '핼러윈 파티' 연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호텔업계에서 호박램프 등 각종 소품과 달콤한 디저트 등을 이용한 파티를 계획 중이다. 핼러윈 파티는 고대 켈트인의 '삼하인' 축제에서 비롯된 것으로 죽음의 신 삼하인을 찬양하며 겨울을 맞는 축제다. 최근에는 미국 어린이들의 축제로 유명하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는 오는 27일 저녁 핼러윈 파티를 선보인다. ‘잭-오-랜턴(호박등)’을 오크룸 곳곳에 놓아 핼러윈 느낌을 살리고, 핼러윈 복장으로 단장한 직원들의 서비스와 오크룸 트리오 ‘나이트 버즈’ 밴드의 으스스한) 라이브 공연이 분위기를 더한다. 핼러윈 복장을 입고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환영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베스트 드레서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페이스 페인터도 준비된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오는 27일과 28일, 핼러윈 데커레이션과 호박 스프, 케이크 등으로 구성된 ‘핼러윈 데이 특별 디저트 코너’를 운영하며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도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앙증맞은 핼러윈 케이크를 판매할 예정이다.
귀엽거나 무섭거나…호텔업계 다양한 콘셉트 '핼러윈 파티' 연다   원본보기 아이콘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은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와 20~30대의 젊은 싱글 소비자들을 위한 '해피 핼러윈 패키지'를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한정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조식 ▲레이트 체크아웃 특전 외에 객실 할로윈 장식품과 할로윈 마스크, 페이스·바디 스티커 등이 포함된 ▲할로윈 DIY 데코팩 ▲할로윈 눈동자 피자와 블러디 링거 음료를 패키지 이용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16만5000원부터, 남대문 서울은 14만5000원부터 판매한다.

귀엽거나 무섭거나…호텔업계 다양한 콘셉트 '핼러윈 파티' 연다   원본보기 아이콘


켄싱턴리조트에서는 핼러윈데이를 겨냥한 ‘핼러윈 위드 켄싱턴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7개 지점(청평, 충주, 경주, 설악비치, 지리산하동, 지리산남원, 서귀포)에서 특색 있는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티 또는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주요 혜택에 객실(1박)과 조식(2인)이 공통으로 포함돼 있으며 핼러윈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애프터눈 티세트’와 ‘기프트 박스’ 등이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청평, 설악비치,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는 ▲객실(1박) ▲조식(2인) ▲애프터눈 티세트(2인) ▲기프트 박스(1개)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핼러윈 콘셉트의 3단 트레이에 마련된 샌드위치, 호박 스콘, 조각 케이크, 마카롱, 요거트, 과일 등의 메뉴와 커피 또는 티가 제공된다. 기프트 박스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캔디, 초콜릿, 캐러멜류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경주점은 ▲객실(1박) ▲조식(2인) ▲기프트 박스(1개)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스페셜 바비큐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핼러윈 스페셜 바비큐 플레이트와 호박 수프(2인) ▲기네스 맥주(1병)으로 구성됐다. 매주 토요일은 ▲객실(1박) ▲조식(2인) ▲무제한 생맥주가 제공되는 바비큐 뷔페(2인)로 대체된다.

전국 켄싱턴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핼러윈 위드 켄싱턴 패키지’ 가격은 최저 13만9000원(세금 포함)부터이며 지점별, 객실 타입별 금액은 상이하다.

귀엽거나 무섭거나…호텔업계 다양한 콘셉트 '핼러윈 파티' 연다   원본보기 아이콘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오는 26일 저녁 6시부터 새벽 12시30분까지 핼러윈 콘셉트로 꾸며진 로비라운지에서 특별 메뉴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블러디 핼러윈 파티’를 개최한다. 특히 이달 10일까지 열흘간 온라인으로 사전 결제한 고객에게는 20% 할인(2부 한정)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블러디 핼러윈 파티 연출을 위해 로비라운지는 단 하루 동안 호박램프인 ‘잭 오 랜턴’과 다양한 소품으로 꾸며지고, 직원들 역시 그 날의 드레스 코드인 레드와 블랙으로 핼러윈 코스튬을 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핼러윈을 주제로 만들어진 특별한 디저트와 셰프가 준비한 알찬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소믈리에팀이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칵테일, 맥주 등의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즉석에서 인화 가능한 포토부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도 따로 마련된다. 특히 2부에는 특별 초청 DJ 공연과 댄스팀의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더하고,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을 비롯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로 화려한 밤을 보낼 수 있다.

파티 1부(오후 6시부터 9시까지)는 이브닝 뷔페와 무제한 주류가 제공되며, 2부(저녁 9시30분부터 새벽 12시30분까지)는 미드나잇 뷔페와 무제한 주류, 특별 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격은 1부가 5만5000원, 2부가 8만원이며, 2부 한정으로 판매되는 선착순 얼리버드 특가는 20% 할인된 6만4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