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티몬, '굿지앤'과 손잡고 미디어커머스 스타마케팅 시작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모바일 커머스 기업 티몬은 스타마케팅을 통한 상품개발 및 컨설팅 전문 기업인 굿지앤과 마케팅과 관련한 포괄적 협력 협약을 맺었다고 28일 밝혔다.

티몬은 이를 바탕으로 굿지앤이 보유한 스타 PB 상품들을 티비온 라이브 방송에서 우선판매하고 연계된 스타가 직접 출연하는 식의 마케팅을 진행할 방침이다.
티몬은 지난해 3월 모바일 커머스 최초로 라이브 방송 및 양방향 소통과 원스톱 결제가 가능한 플랫폼 '티비온(TVON)'을 운영하고 있다.

티몬은 "지난 8월 티비온으로만 월 거래액 100억을 달성하는 등 홈쇼핑과 같은 강력한 채널파워를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굿지앤은 국내 최대 연예인 PB 마케팅 및 유통 컨설팅 기업이다. '김혜자 도시락', '강호동의 화통라면', '박지윤의 욕망 스무디', '홍석천&이원일의 천하일미', '신동엽의 울트란씬 콘돔' 등을 선보였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단순한 매출 확대를 넘어 바이럴콘텐츠의 생산과 이를 통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유통과 소셜미디어가 함께하는 미래형 미디어커머스의 완성을 만들어 간다는 방침이다.

티몬 유한익대표(오른쪽)와 굿지앤의 이경수회장(왼쪽)이 지난 20일 티몬 본사 회의실에서 미디어커머스 사업과 관련한 제휴식을 갖고 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다.

티몬 유한익대표(오른쪽)와 굿지앤의 이경수회장(왼쪽)이 지난 20일 티몬 본사 회의실에서 미디어커머스 사업과 관련한 제휴식을 갖고 협약서에 사인을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