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 위즈 전민수, 데뷔 8년 만에 첫 안타…무사 만루서 2타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전민수 프로데뷔 첫 안타 사진=SBS스포츠 캡처

전민수 프로데뷔 첫 안타 사진=SBS스포츠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KT 위즈 전민수(27)가 프로입단 8년여 만에 1군 무대 첫 안타를 기록했다.

전민수는 22일 오후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2016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 와 kt 위즈 경기 4회초 무사 만루에서 역전 2타점 2루타를 쳤다.
데뷔 이후 8년 만의 안타였다. 전민수는 덕수고등학교 시절 '이영민 타격상'까지 받을 정도의 유망주였지만 프로에선 부상 등으로 불운의 연속이었다.

전민수는 2008년 현대 유니콘스의 2차4라운드(전체 27순위)로 프로에 입단했다. 고교시절 다리부상과 이후 프로에서도 어깨 근육부상 등 잔부상이 많았다. 2군을 전전하다 2013년 넥센에서 방출됐다. 이후 kt에 입단해 마지막 찬스를 잡았다.

지난해 2군에서 제대로 활약했다. 93경기에서 타율 0.395, 8홈런 46타점. 올해도 2군에서 타율 0.474를 기록해 지난 16일 1군에 콜업됐다.
전민수의 활약에 힘입어 kt는 현재 삼성에 5회초 6대2로 앞서고 있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