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숨막히는 매집종목!! 올해의 마지막 급등주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증시 분석가 ‘마이다스’는 다음과 같은 투자 의견을 피력하였다.

2주전 필자가 종목명을 듣는 즉시 무조건 매수부터 하라고 강력하게 강조했던 소프트맥스가 2주 만에 3천원에서 6천원까지 급등하며 100% 수익을 안겨드렸다. 필자의 정보력은 시장이 급락을 해도 상한가를 갈만한 특급정보력이기 때문에 우리 투자자 여러분들에게 항상 단기 급등 종목을 드릴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안타까운 점은 아직까지 긴가민가한 심정으로 매수에 적극 가담하지 못해 급등하는 것을 바라보다 뒤늦게 전화해 지금이라도 매수를 해야 하는지 물어보는 투자자가 많이 있다는 것이다.

오늘 필자는 소프트맥스와 같은 급등의 시세를 보일 수 있는 종목을 공개하려고 하니 이번만큼은 작은 비중이라도 매수해 단기 시세를 즐겨보길 바란다. 단언하건대 이 종목은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3분의 1토막 난 계좌도 단번에 복구시켜줄 종목이니 꼭 물량을 확보하길 바란다.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이 종목의 재료를 공개하자면 먼저 아이패드 갤럭시탭이 출시되면서 본격적인 테블릿pc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올해만 해도 국내에 추가적으로 5~7개가 추가적으로 출시될 예정인데 동기업은 테블릿의 핵심 제품을 단독으로 만들고 있다라는 점이 시장에 노출되며 단기 급등의 시세를 가능하게 해 줄 것이다.
숨막히는 매집종목!! 올해의 마지막 급등주 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한 현재 경쟁사들의 기술적인 장벽에 부딛치며 철수를 하고 있는 상태라 국내는 물론 일본의 소니를 비롯한 업체들의 동기업으로 물량을 집중시키고 있어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할 것이며 현재 삼성전자에서 외부확대 증가수혜를 100% 독점하고 있어 조만간 주가 폭발이 임박한 종목이라는 점이다.

숨막히는 매집종목!! 올해의 마지막 급등주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그리고 자회사들의 실적 역시 폭발하고 있다. 동기업의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들의 실적이 2~5배 까지 폭증하고 있어 기업자체가 급속도로 커지고 있음에도 불구 고맙게도 주가는 아직 극도로 저평가되어 있어 지금까지 나열한 재료가 주가에만 반영되도 100% 이상의 상승률을 보여줄 것이다.

하지만 정말 중요한 것은 지면에 공개할 수 없는 중요한 정보가 한가지 더 있다라는 점인데 이 정보를 확인하면 급등이 임박했다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이미 상위 1% 정보력을 공유하고 있는 큰 손 세력들만 한 톨의 물량을 더 확보하기 위해 차트를 만들고 있어 수급차트만 살펴봐도 당장에 무슨 일을 낼 것 같은 급등 초읽기 패턴의 정말 기가 막힌 자리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은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지금 시간이 없다!! 여기서 이 글을 읽고 망설였다가는 그 동안의 손실을 만회할 기회는 커녕 올해 마지막 시장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급등하고 있는 종목을 망연자실하며 바라보고 있어야 할 것이다. 원금회복을 간절히 원하는 분이라면 필자를 믿고 바로 매수에 가담하길 바란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669번 [마이다스]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주식명인 (☎ 060-800-7004 ▶ 1번 ▶ 341) : 500만원만 있어도, 연말이면 억대계좌 터진다!
◎ 부의창조 (☎ 060-800-7004 ▶ 1번 ▶ 459) : 한달 3배↑ 온세텔레콤 능가할 극비세력주 또 출몰했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인스프리트 / 대명소노시즌 / BRN사이언스 / 고영 / 파루 / 한진해운 / 수산중공업 / 소프트센 / 일신석재 / 스틱인베스트먼트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