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반토막 난 투자자라면 반드시 이 종목을 매수해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5000만원의 투자자금에서 2000만원으로. 그런데 이 2000만원이 1억 2000만원으로 불어난 기가 막힌 사연이 있다. 2000만원 남은 투자자금. 5000만원이었던 투자자금이 누가 뭐 좋다고 하면 무조건 추격매수하고 이 후 급락에 손절을 반복하면서 순식간에 반토막 이상 줄어든 투자자가 있었다. 거의 좌절하고 포기하려던 시점에 한 문구가 들어왔다. '세력들이 날리고 싶은대로 날릴 종목'이라는 다소 과장된 표현이었다.

그 투자자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 종목을 투자금 전부를 사용해 매수했다. 엄청난 일이 벌어졌다. 2000원 하던 주식이 불과 두 달 만에 2만원으로 폭등한 것이다. 천만원 조금 넘던 투자자금이 단기간에 1억원 이상으로 불어났고 반토막 이상 났던 계좌는 순식간에 원금을 넘어 엄청난 수익이 발생했다.
필자가 올해 젬백스라는 추천주를 제시했을 때의 일이다. 당시 좀처럼 무리한 문장을 사용하지 않는 필자조차도 무조건 이 종목은 터지겠다 싶었다. 이에 최대한 강력한 문구를 찾아 많은 투자자들이 반드시 물량을 확보하도록 이 종목을 제시했고 투자자 중 이렇게 엄청난 행운을 잡은 분이 속출했다.

갑자기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가 있다. 연말에 전투자자들, 특히 연초 대비 300p 이상 올 증시에서 손실이 큰 투자자들에게 단번에 역전이 가능한 종목을 또 찾아냈다. 온통 급등할 이유투성이다. 그런데 시장에 노출이 안 되었다. 삼성전자 3세 경영 시작의 수혜를 받으며 딱 지금부터 시작해 연말 대 폭등이 터질 종목이다.

특히 이미 10조원대의 삼성전자 대형 프로젝트 중 동사가 수주한 것이 수두룩한 것이 확인되었다. 이미 정보력 빠른 거대 세력들과 유력 펀드의 물량 매집이 끝나버렸다. 적정가치 대비 턱없이 현재 주가가 낮아 당장 수 백% 폭등해도 아무 문제가 없다. 올해 내내 엇박자 매매로 손실이 크고 특히 반토막 이상 손실 난 투자자라면 반드시, 거의 무조건 이 종목은 매수하기 바란다.
첫째. 이 한 종목을 위해 연말까지 참아왔다! 올해 최고의 급등이 열말에 터진다!

필자는 이 한 종목을 추천하기 위해 연말까지 참아왔다. 그런데 드디어 대급등 신호가 지난주 터졌다. 폭발적인 실적, 강력한 성장성에 삼성발 재료까지 동시 다발적으로 나오며 올해 추천주 최고의 시세를 줄 종목으로 자신한다.

둘째. 기하급수로 주문이 늘고 있다! 매출 200%, 이익 400% 폭증!

2009년 실적이 대단히 좋았음에도 올해는 그 실적 조차도 엄청나게 넘기고 있다. 작년 한해와 비교할 것이 아니라 이미 수 년치 매출과 영업이익을 1년에 넘기는 모습이다. 실적 폭증으로 적정가치는 수 백% 올라간 상태. 지금 사 두면 무조건 큰돈 된다

셋째. 삼성의 3세 경영 수혜. 이미 주문이 터지고 있다.

당장 삼성의 투자 확대로 수익이 엄청나게 발생하고 있다. 특히 최근 이건희, 이재용 라인으로 바뀐 삼성의 공격적인 투자에서 동사는 무조건 대규모 수혜를 받게 된다. 업종 내 국내 1위인 것은 물론 삼성에서 최대 주문을 내고 있는 기업이다. 이 재료는 시장에 전혀 노출이 안 된 상태다. 아마 수 백% 폭등한 뒤에나 이 재료가 있었는지 알려질 것이다. 알려지기 전 폭등부터 시작할 이 종목을 잡아야 한다.

매수할 여력이 없는 투자자조차도 어떤 종목인지 꼭 알아두기 바란다. 급등주가 어떻게 터지는지 실제 경험하게 될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7004 전화 ▶ 연결 1번 ▶ 903번 [유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이카루스 (☎ 060-800-7004 ▶ 1번 ▶ 264) : 역시나 오늘부터 터진 1000%폭등, 늦기 전 긴급매수!
◎ 주식독법 (☎ 060-800-7004 ▶ 1번 ▶ 842) : 삼성 아몰레드 2조 투자의 숨겨진 최대 수혜주가 출몰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효성오앤비 / 코데즈컴바인 / 셀트리온 / 비엘팜텍 / 모베이스전자 / 파루 / 삼양옵틱스 / 웰바이오텍 / 웨이포트 / 신성이엔지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