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까사 '캄포' 누적 22만개 돌파…"포근한 느낌 선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특별 프로모션 ‘어메이징 캄포’ 실시
복원력·탄성 뛰어난 충진재 적용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가 출시 약 4년 만에 누적 판매 22만개를 기록했다.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 [사진 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 [사진 제공=신세계까사]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세계까사는 캄포 누적 판매 22만개 돌파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 ‘어메이징 캄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캄포는 2019년 출시 당시 10분에 1개씩 판매된 기록을 갖고 있다. 가죽 소파 선호도가 높았던 시장에서 패브릭 소파 열풍을 주도했다. 그동안 판매된 캄포 소파 제품을 일렬로 세우면 232㎞나 된다. 서울에서 대구까지 이어지는 거리다.


캄포의 장점으로는 기능성 패브릭, 편안한 착석감, 모듈 기능 등이 꼽힌다. 발수·방오 기능이 있어 가벼운 오염은 쉽게 제거할 수 있고, 스크래치에도 강한 편이다.


좌방석을 대폭 넓히고 방석과 등쿠션에 구스다운 등 복원력과 탄성이 뛰어난 충진재를 적용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푹신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어메이징 캄포는 내년 1월1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30일 이전까지 신세계까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과 기타 온라인몰,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캄포를 구매한 고객이 굳닷컴에서 인증 시 쇼핑 지원금 1만 포인트를 발급한다. 매장에서 직원을 통해 인증할 경우에는 까사미아 제품 구매 시 금액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오는 17일까지 매장에서 웨딩&입주 클럽에 가입 후 캄포 플러스 제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할 때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지난 4년 동안 주거 환경과 가족 구성원, 인테리어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버전의 캄포 소파 라인업으로 고객 니즈를 만족시켜 왔다”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캄포의 로열티를 베드룸, 리빙룸, 다이닝룸 등 생활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국내이슈

  •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해외이슈

  •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