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캄포' 누적 22만개 돌파…"포근한 느낌 선사"

특별 프로모션 ‘어메이징 캄포’ 실시
복원력·탄성 뛰어난 충진재 적용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가 출시 약 4년 만에 누적 판매 22만개를 기록했다.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 [사진 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의 베스트셀러 '캄포' 소파 [사진 제공=신세계까사]

원본보기 아이콘

신세계까사는 캄포 누적 판매 22만개 돌파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 ‘어메이징 캄포’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캄포는 2019년 출시 당시 10분에 1개씩 판매된 기록을 갖고 있다. 가죽 소파 선호도가 높았던 시장에서 패브릭 소파 열풍을 주도했다. 그동안 판매된 캄포 소파 제품을 일렬로 세우면 232㎞나 된다. 서울에서 대구까지 이어지는 거리다.


캄포의 장점으로는 기능성 패브릭, 편안한 착석감, 모듈 기능 등이 꼽힌다. 발수·방오 기능이 있어 가벼운 오염은 쉽게 제거할 수 있고, 스크래치에도 강한 편이다.


좌방석을 대폭 넓히고 방석과 등쿠션에 구스다운 등 복원력과 탄성이 뛰어난 충진재를 적용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푹신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어메이징 캄포는 내년 1월1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30일 이전까지 신세계까사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과 기타 온라인몰,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캄포를 구매한 고객이 굳닷컴에서 인증 시 쇼핑 지원금 1만 포인트를 발급한다. 매장에서 직원을 통해 인증할 경우에는 까사미아 제품 구매 시 금액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오는 17일까지 매장에서 웨딩&입주 클럽에 가입 후 캄포 플러스 제품을 300만원 이상 구매할 때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지난 4년 동안 주거 환경과 가족 구성원, 인테리어 트렌드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버전의 캄포 소파 라인업으로 고객 니즈를 만족시켜 왔다”며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캄포의 로열티를 베드룸, 리빙룸, 다이닝룸 등 생활 곳곳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