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CB네트웍스 박스권 장세 탈출 시점, 급등포인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NCB네트웍스는 올해 대기업과 협력사의 상생관계를 강조했던 시기와 맞물려 삼성의 대대적 자금을 지원받으며 새로운 장비개발에 성공했다. 특히, 내년도 아몰레드를 장착할 갤럭시탭을 비롯한 디스플레이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이는데, 이에 따른 특화된 미세공정 불량 체크를 위한 광학검사장비를 개발해 삼성에 독점에 가까운 납품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문제는, 신주인수권 물량에 대한 부담으로 수급상 부진으로 인해 두달간 박스권으로 정체되어 있는 모습인데, 2천원 부분에 대한 안착 확인 후 공략포인트가 유효할 것으로 분석된다.

이처럼 시장에는 무한한 잠재력과 성장성을 지녔음에도 주가가 치고 오르는데 발목을 잡는 장애요소가 항상 존재하곤 한다. 따라서 금일, 필자는 금일 시장과 개별이슈로 아무런 걸림돌없이 독야청청 급등의 페달을 밟을 강력한 종목 하나를 추천하고자 한다.
지난 9월~10월 추천포트였던 혜인, 셀트리온, 대호에이엘, 가온미디어로만 300% 누적수익을 챙겼는데, 매매전략에 따라 아마도 수천만원 계좌 회원분은 단숨에 억대계좌를 터트렸을 것이다.

아무리 시장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늘 급등종목은 출현하기 마련이지만, 연속시세가 터져줄 타이밍에 맞춰 들어가기란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오늘 추천주는 때를 기다리기 위해 무려 숨죽여 6개월간 지켜본 종목으로 기존 추천주는 비교조차 안될 만큼 수많은 급등명분을 간직한 체 기막힌 급등맥점에 딱 들어선 종목이다.
소위 수십 배라는 꿈의 대박수익도 안겨줄 수 있는 만큼 이 종목을 접한 뒤에는 주위에 함부로 발설해 작업중인 극비세력들의 1000%시세 날릴 타이밍을 늦추지 말길 바란다. 언제 날릴 지만 조율하는 중으로 때가 왔는데, 개인들의 매수세가 찬물을 끼얹을 수 있다는 것이다.

동사는 세계 최초 신원료+신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철저하게 구축해 놓은 진입장벽에 힘입어 세기도 힘들 정도로 현재 몇 해를 거듭해 사상최대실적 갱신을 달성했다. 해외 영업력도 워낙 막강해 세계 40여개국에 독점계약은 물론, 국내시장은 이미 100%에 가까운 독점으로 점유율 1위를 한지 오래다.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기술력으로 이미 세계시장 석권이 코앞에 다가왔으며, 워낙 진입장벽이 높아 전세계 제품생산 기업은 불과 몇 되질 않는다.‘실적+성장성+이슈+재료’라는 네박자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최근에 기관들의 폭발적인 매집세까지 집중되고 있는데, 더욱더 흥분되는 것은 천문학적인 자금을 가진 메이져 세력들이 급등의 서막을 펼치는 매집완료가 막바지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과거 SK그룹마저 M&A를 시도하고자 공표할 정도의 어마어마한 큰손이 군침을 흘리고 매입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건데, 이름만 대면 알만한 이 엄청난 큰손은 한번 매수세가 유입되면 적대적M&A를 강행할 정도로 모든 지분을 모조리 흡수할 정도다.

특히, 중장기 보유원칙으로 인해 주가가 끊임없이 터져 올라가줄 것은 따놓은 당상이라 하겠다. 확연히 이전과는 다른 대량거래들이 수반되며 유통물량이 잠식되고 있는데, 이것은 세력들은 작정하고 매집하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거래증가라 할 수 있다.

게다가 너무나도 많은 급등재료들이 산적해 있어 적재적소에 터져줄 조커들이 눌림없는 폭등에 기름을 부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종목은 전문가 15년 생활 동안 처음 보는 것으로 마치 1000%시세 날릴 급등시나리오를 아주 오랜 기간 치밀하게 준비했다는 생각밖에는 안든다.

지금 이 순간에도 그저 놀라움의 연속일 뿐으로 숨이 멎을듯한 강력한 급등 포스에 다른 종목은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연신 이 종목만 바라보는데, 당장 날라갈까 봐 너무나도 초조할 뿐이다.

아직은 이런 수많은 재료들이 반영되지 않은 데다, 한번 크게 주가를 흔들어주면서 토해낸 개인물량마저 싹쓸이하면서 바로 제자리를 찾는 등 물량 뺏는 모습이 눈에 확연히 드러날 정도라 오늘장 마감 전이나 내일 시초가부터라도 당장 상한가 말아 올려 주구장창 폭등으로 날릴 태세다.

그만큼 너무나 다급한 시점인데, 물량만 양껏 모아놓을 수만 있다면 매수 직후 한달 이내 실계좌 수익률이 세자리 이상 터져 지금껏 경험치 못한 계좌폭발에 그 동안 쌓였던 근심걱정도 단방에 쓸려내려 갈 것이다.
평생을 기다려도 다시는 만나기 힘든, 한 시대를 풍미할 기적 같은 종목으로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것이다!

NCB네트웍스 박스권 장세 탈출 시점, 급등포인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세종텔레콤 / 삼성카드 / 성융광전투자 / 온미디어 / 소프트센 / 쌍용정보통신 / 대아티아이 / 파트론 / 파루 / 남선알미늄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