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신상]유소년 야구육성 2024 '추신水' 생수 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세계푸드, 응원간식 '츄로스틱'과 판매 나서
신세계면세점 '뉴클래식 글레이즈 립스틱'
국순당 10년 숙성 증류 소주
LF 더블플래그, 시나모롤 한정판 컬렉션 등

유통업계가 2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신세계푸드, '랜더스데이' 맞아 2024시즌 '추신水' 생수 판매
신세계푸드가 랜더스데이를 맞아 출시한 추신수와 츄로스틱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랜더스데이를 맞아 출시한 추신수와 츄로스틱을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신세계푸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세계푸드 는 신세계그룹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인 랜더스데이를 맞아 '추신수(水)' 생수의 2024시즌 판매와 야구 응원 간식 '츄로스틱'을 신제품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추신水는 신세계푸드와 SSG랜더스, 추신수 선수가 판매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 육성을 위해 사용하기로 뜻을 모아 개발한 생수다. 제품 라벨에는 'Water for Better Champion(뛰어난 야구 챔피언을 육성하기 위한 물)'이라는 문구를 넣어 제품에 담긴 스토리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통해 유소년 야구선수 지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츄로스틱은 30㎝ 길이의 긴 야구 배트를 모티브로 만든 브레드 스틱이다. 바삭하게 구운 페이스트리 위에 시나몬 시럽을 발라 추로스의 맛을 구현했다. 츄로스틱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오는 14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 K뷰티 정샘물 '효리 립' 글로벌 첫선
[오늘의신상]유소년 야구육성 2024 '추신水' 생수 外 원본보기 아이콘

신세계면세점이 글로벌 유통 채널로는 가장 먼저 K-뷰티 브랜드 '정샘물'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뉴클래식 글레이즈 립스틱'은 뛰어난 보습 광택과 촉촉한 발림성은 물론 기존 글로우 립스틱의 뭉개짐을 개선한 고경도의 제형이 특징이다. 대표 색상인 '나르시즘 핑크'는 '효리 핑크'라는 별칭으로 정샘물 전속모델인 가수 이효리가 추천하는 제품이다. 신제품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순당,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 출시
국순당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사진제공=국순당]

국순당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本'[사진제공=국순당]

원본보기 아이콘

국순당 은 10년 숙성 증류소주 '려 2013 본(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국순당과 농업회사법인 '국순당 여주명주'가 협력해 개발했다. 국순당 여주명주는 2013년에 4년의 사전 준비 기간과 총 50번 이상의 증류테스트를 거쳐 첫 증류를 시작했다. 이 증류소주 원액을 10년 동안의 숙성기간을 거쳐 이번에 첫선을 보인다. 신제품은 조선 시대 옛 문헌에서 찾아낸 감저(고구마의 옛 이름) 소주 제법을 기반으로 고구마로 유명한 여주 지역의 수확 직후 7일 이내의 신선한 고구마와 여주 쌀을 원료로 우리 누룩을 사용했다. 고구마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깊고 은은한 풍미와 쌀의 감칠맛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고 10년 장기 숙성으로 안정화된 주질로 목 넘김이 산뜻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알코올 도수는 41.5%, 용량은 500㎖다.


LF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시나모롤 캐릭터 콜라보 컬렉션 출시
더블플래그X시나모롤 콜라보 컬렉션[사진제공=LF]

더블플래그X시나모롤 콜라보 컬렉션[사진제공=LF]

원본보기 아이콘

LF 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가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와 협업해 '시나모롤'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시나모롤 캐릭터의 주 소비층을 고려해 여성 골프웨어 품목으로 출시됐다. 제품 라인업은 맨투맨, 원피스, 후드조끼, 반팔티, 스웻 조거팬츠 등 봄·여름 시즌 라운딩을 위한 의류부터 트롤리백, 미니백, 볼케이스, 드라이버 커버, 버킷햇, 크루삭스 등 잡화까지 총 18종이다. 시나모롤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스카이블루, 아이보리, 핑크 등 소프트하고 밝은 색상에 집중했다. 또 캐릭터와 잘 어울리도록 캐주얼 아이템 위주로 대표 품목을 선정하고 세미 오버핏, 세미 크롭 핏 등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골퍼들이 선호하는 핏으로 디자인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엔비디아 테스트' 실패설에 즉각 대응한 삼성전자(종합)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국내이슈

  •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반려견 대환영' 항공기 첫 운항…1천만원 고가에도 '전석매진' 비트코인 이어 이더리움도…美증권위, 현물 ETF 승인

    #해외이슈

  •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 고개 숙이는 가수 김호중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PICK

  •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