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다르·데일리앤코 싱가포르 상륙…에코마케팅, 글로벌 시장 본격 진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싱가포르 교두보 삼아 글로벌 시장 진출 신호탄
K라이프스타일 브랜드·제품 체험하는 마리나 베이 '핫플' 기대

지난 14일 싱가포르 마리나 스퀘어에 문을 연  Daily&Co 매장. 사진제공=에코마케팅

지난 14일 싱가포르 마리나 스퀘어에 문을 연 Daily&Co 매장. 사진제공=에코마케팅

AD
원본보기 아이콘


마케팅 전문 기업 에코마케팅 (대표 김철웅)이 싱가포르를 교두보 삼아 글로벌 시장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에코마케팅은 지난 6월30일 자회사 데일리앤코 브랜드 △클럭 △몽제 △티타드와 자회사 안다르 싱가포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시작으로, 이달 14일 싱가포르 중심 상권 마리나 베이에 위치한 마리나 스퀘어에 첫 오프라인 매장 ‘Daily&Co’를 오픈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Daily&Co는 싱가포르 사람들이 좋아하는 한국의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콘셉트 스토어로, 오픈 첫날부터 수백여명의 고객이 몽제 매트리스와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를 체험했고, 안다르 일부 제품이 품절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했다. 이어 “Daily&Co 매장에 많은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가 방문하는 등 K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마리나 베이의 '핫플'로 자리잡았다”고 덧붙였다.

세계 5위 수준의 높은 1인당 국내총생산(GDP)을 자랑하는 싱가포르는 동남아 국가 사이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류 열풍 중심 국가로 알려져 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싱가포르인들이 한류에 가지는 관심과 선망은 K뷰티, K푸드를 넘어 K패션과 K라이프스타일로 확대되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를 빠르게 발맞춰 K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필두로 Daily&Co 온·오프라인 매장을 싱가포르 현지에 열었다”라고 설명했다. 김철웅 에코마케팅 대표는 “이번 싱가포르 진출을 시작으로 에코마케팅 자회사 브랜드가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1위에 오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만큼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아 에코마케팅의 국내외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남승률 기자 nam9115@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