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Dim영역

"최대 50% 할인" SSG닷컴, '블라썸 위크' 연다

최종수정 2023.01.25 07:46 기사입력 2023.01.25 07:46

다음달 1일까지 식품·일상용품 대표 브랜드 7곳 상품 할인

AD
썝蹂몃낫湲 븘씠肄

SSG닷컴이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형태로 입점한 식품, 일상용품 대표 브랜드 7곳과 대규모 장보기 행사를 연다. 개별 브랜드사와의 협업 체계를 바탕으로 준비한 혜택을 한데 모아 선보이며 차별화된 온라인 장보기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일주일 간 ‘블라썸 위크’ 행사를 열고, 장보기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CJ제일제당 , 대상 , 풀무원 , 매일유업 등 식품과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 아모레퍼시픽 등 일상용품 대표 브랜드사 총 7곳이 참여한다. 모두 특화 콘텐츠를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블라썸 브랜드관’ 형태로 쓱닷컴에 입점한 곳이다. SSG닷컴과 파트너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추첨 이벤트, 체험형 행사 등 브랜드별 혜택을 준비했다. 단독 기획, 1+1 구성 등 차별화 상품도 선보인다.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CJ제일제당 행사 품목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비고 쿨러와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 상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문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유업의 유제품 기획 상품과 대상의 대표 브랜드 상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일상용품에서는 LG생활건강 상품을 8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접이식 카트를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상품 구매 금액이 가장 많은 고객에게 건조기를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한킴벌리의 휴지, 물티슈 등도 할인 판매한다.

‘블라썸 브랜드관’ 형태로 입점한 브랜드사들과 함께 준비한 행사인 만큼 ‘좋아요’를 누른 고객에게 브랜드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좋아요를 누른 고객은 추후 해당 브랜드에서 행사를 진행할 때에도 전용 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행사도 매일 연다. 행사 첫 날인 26일 CJ와 풀무원의 간편식, LG생활건강 테크 세탁세제를 시작으로, 매일 최대 5가지의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다채로운 인기 장보기 브랜드 혜택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입점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모션을 확대하며 대표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내 월급도 십일조 하겠다는 예비신랑…파혼할까요" "오늘 완전 왕따"…극단 선택 전 괴로움 호소한 어린이집 교사 "전두환 손자입니다…전재용 부부 비자금으로 삶 영위"

    #국내이슈

  • 日 남자목소리로 "택배 현관 앞에 두세요" 말하는 '응답군' 인기 침대 위에서 또 '폭발'…샤오미는 "고객 과실" 주장 [과학을읽다]초신성 폭발 직전의 거대한 별

    #해외이슈

  • [포토] 오늘부터 두 달간 남산 터널 통행료 면제 조민, 부산대 입학취소 재판증인 출석…말없이 법정 향해 [포토]제54기 삼성전자 정기주주총회

    #포토PICK

  • 올드카 스러운 외형의 '반전'..첨단편의기능 탑재한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 3000만원대 전기차 전쟁 시작됐다…폭스바겐 ID.2로 참전 "업계 최고 수준“ BMW, 차량보증연장 프로그램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태원 참사와 닮은 꼴 '아카시시 압사 참사' [뉴스속 용어]이우영 작가의 죽음으로 부각된 '구름빵 보호법' [뉴스속 기업]63빌딩에 들어서는 '퐁피두 센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한눈에 보는 뉴스&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