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엔씨 '퍼플', 25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최종수정 2019.11.20 11:37 기사입력 2019.11.20 11:37

댓글쓰기

베타 서비스는 '리니지2M' 출시일인 27일 시작

엔씨 '퍼플', 25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엔씨소프트 (엔씨)는 오는 25일 낮 12시부터 차세대 게이밍 플랫폼 '퍼플(PURPLE)'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퍼플의 베타 서비스 시작일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출시일인 오는 27일이다. 퍼플은 높은 수준의 보안과 편의 기능,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다.


엔씨는 27일 퍼플 베타 서비스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최적화된 최상의 그래픽과 성능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 가능한 '게임 데이터 연동 메신저'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퍼플에 다양한 기능들을 단계별로 추가할 계획이다.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게임 플레이 화면을 여러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이용자들은 리니지2M을 퍼플에서 즐길 수 있다. 퍼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