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국내 판매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 종근당이 판다

최종수정 2019.06.26 15:22 기사입력 2019.06.26 15:22

댓글쓰기

국내 판매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 종근당이 판다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알보젠코리아는 26일 종근당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에 대한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알보젠코리아는 머시론의 허가와 수입, 마케팅 활동을 책임지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종근당은 국내에서 머시론을 독점 유통하며 약국에서 영업, 마케팅 활동을 담당한다. 종근당은 생리통 진통제 ‘펜잘’뿐만 아니라, 생리전증후군 치료제 ‘프리페민’, 빈혈 치료제 ‘볼그레’, 임산부 영양제 ‘고운자임맘’ 등 여성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일반의약품 부문에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김영주 종근당 대표는 “높은 판매량과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하는 머시론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게 돼 기쁘다”며 “종근당이 여성 건강 제품 시장에서 확보한 영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머시론이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시론정은 에티닐에스트라디올 0.02mg, 데소게스트렐 0.15mg 함유 제제로, 낮은 함량의 에티닐에스트라디올(1정당 0.02mg)을 함유한 사전 경구피임약이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