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화생명,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BI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화생명은 한화 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한화 금융 계열사의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가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화생명은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새로운 BI는 '무인양품(無印良品)'의 아트 디렉터로 유명한 '하라 켄야(Hara Kenya)'가 디자인 했다.

하라 켄야는 BI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로고를 통해 나타내고 싶었던 것은 언제나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현대인의 삶"이라며 "삶의 역동성 속에서 개개인의 삶이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만나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슬로건은 '금융, 삶을 마주하다(Life Meets Life)'로, 삶의 가치에 집중하는 고객들의 트렌드를 반영, 삶을 더 잘 살기 위한 방법으로서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박찬혁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상무는 "리뉴얼한 BI는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현대인의 삶을 표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 속에 새로운 경험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은 BI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BI 제작 관련 비하인드와 스토리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하라 켄야가 디자인한 시계, 문구류 등 웰리스키트를 총 800명에게 증정한다.


한화생명은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의 새로운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원본보기 아이콘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